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회사후기 썰 풀어드릴게요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4. 12. 14:27

결혼정보회사후기 썰 풀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
최근에 고민끝에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해 볼려고 고민만하다가
저번주에 가입하고 왔어요 ㅎㅎ
친구들한테 결혼정보회사 이용해 보고 싶다고 하니깐
결혼정보회사추천을 어찌나 많이도 해주던지,,,
결혼정보회사추천이 아니라 뭔가 홍보하는 것 같고 뭔가 그런느낌?ㅎㅎ
여기가 좋다 저기가 좋다 ~ 친구들 때문에 어딜가야될지 더 고민됐어요 ㅋㅋ

 

 

 


일단은 결혼정보회사추천 해준 곳은 다 상담 받아봤구요
제가 궁금했던 곳 2곳도 추가적으로 상담 받았어요
확실히 직접 물어보고 들어야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가입비가 저렴한 대신 횟수제로 진행되는 곳도 있었고
가입비는 조금 들지만 성혼중심제로 진행되는 곳도 있었어요
다 상담 받고 혼자만에 결정이 아니니깐 부모님한테 먼저 말씀드리고
어디를 선택해야 될지 상의하다가 결정한곳은 수현이에요

 

 

엄마가 가입비는 신경쓰지말고 횟수제말고 성혼중심제로 하고 있고
회원의 폭이 넓은 수현이 괜찮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또한 수현이 마음에 들었는데 부모님 생각은 어떤지 여쭤볼려고 물어봤는데
어떻게 저랑 생각하는게 똑같은지 ㅎㅎㅎ
요즘은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보니깐
회사 통해서 결혼하신 분들도 계시고
큰마음 먹고 가입해서 진행했는데 말도 안되는 서비스에
첫만남부터 자신이 원했던 조건의 상대가 나오지 않았다라던지
가입비는 말도안되게 비싸게 받아놓고는 첫만남은 눈요기용으로
만남을 가진 기분이었고 두번째 부터는 아 이회사에 회원이 진짜 없구나를
느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런만큼 내가 마음에들어서 이용할려고 하는 회사의 경영방식은 어떤지
보장된 곳인지 만약 이런이런 피해를 받아서 환불하고 싶다 했을때
합당한 이유를 가진 환불보장제가 있는지 더 꼼꼼하게 알아보게 되더라구요
그런면에서 수현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중 유일하게
메리츠화재 배상보험에 가입이 되어있더라구요
그만큼 회원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혹시나 피해를 입었을때
확실한 배상책임을 지기 위한 보험이 가입되어있어서 안심됐었어요

 


 

 


 


저희 아버지와 저 또한 전문직 종사자이기 때문에
솔직히 저는 전문직 성혼율이 75% 라는 문구가 마음에 들었어요
전문직이다 보니깐 바빠서 사람을 쉽게 만나지 못하고
만나더라도 저의 일에 대해서 공감해주거나 말이 통하지 않아서
그런 일로 매번 싸우게 되고 그렇게 헤어지게 되더라구요
이럴바에는 내가 원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고
내가 원하는 성격을 가지신분 조금 더 봐서 경제력까지 갖추고 있는
분을 만날 수 있는 곳이 어딨을까 하다가 결혼정보회사를 찾게 된 것 같아요 ㅎㅎ

 

 

처음 1:1 상담을 통해서 커플매니저분께서 저의 성향과
제가 원하는 조건을 파악하시고 클라스를 고를 수 있는 시스템이었어요
제가 좀 조건을 까다롭게 봐서 비용 신경안쓰고 직업군이 좋은 클라스를 선택했어요
근데 진짜 신기한게 수현은 처음 전화상담을 했었는데
제 목소리만 들으시곤 마음은 여린데 주변에서 까칠하다고 하지 않냐?
또 일에 대한 욕망이 커서 왠만한 사람은 눈에 차지 않을 것 같다 라고
단번에 파악하시는데 솔직히 저 조금 소름 돋았어요
매니저님한테 혹시 저 보이세요? ㅎㅎ
근데 직접 만나서 상담받는데 저는 아직 말도 안했는데
이미 제 성격이라던지 제가 바라는 이상형까지 꾀뚫고 있으시더라구요 ㅎㅎ
복비 드릴뻔했지 뭐에요 ,,,,ㅎㅎ


 

 

저 담당해주시는 매니저님이랑 이야기 하면서
느낌도 너무 좋고 다른 곳처럼 입에 발린 소리가 아닌
진짜 현실적이게 방향을 제시해주시는게 너무 좋았고
제가 일이 바쁘다 보니까 시간 내기가 힘들다는걸 아시니깐
바짝 좋은 사람 많이 만나게 해주신다면서 올해는 시집가야된다
이시기 놓치면 결혼하기 더 어렵다고 의지만 내비치시면 도와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결혼도 결혼할 의지가 있는 사람이 더 결혼 잘한다고 많은 일들이 생길텐데
같이 가보자고 하시는데 얼마나 든든하던지요 ㅎㅎ

 

 

그리고 저한테 파티는 참여해봤냐고 하시더라구요
다른 결혼정보회사들도 파티를 진행한다고 하던데
친구들이 하는말은 파티 한다고 해놓고서는 매번 안하더라
거짓말인 것 같다고 그러던데 수현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중
유일하게 매월 파티를 진행한다고 하더라구요
매월 컨셉도 다양하게 잡아서 한다던데
이번달에도 한다고 참여 해볼래요? 하시는데
저는 아직 제대로 파악이 안되고 조금 적응 되면
다음달에 참여한다고 했어요 ㅎㅎ
친구가 결혼정보회사추천 해줬을때도 수현은 파티 꼭 참석해보라고
재밌고 직업군도 좋으신분들이 많이 온다면서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다음달에도 파티 한다고 하니깐 참여 해볼려구요 ㅎㅎ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4월 파티 참여해보세요

 

저번주에 가입하고 어제 매니저님이 신원인증 끝났다고
내일 프로필 들어가고 다음주 주중에 시간 괜찮냐고
첫 미팅 들어갈꺼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고 긴장되기도 하는데
걱정하지 말라고 최선을 다해서 좋은 사람 만나게 해준다고
긴장 풀어주시는데 좀 용기가 났어요 ㅎㅎ
제가 뭐 이렇다할 저렇다할 말은 아니지만
인생 한번뿐인 결혼인데 내가 원하는 조건의 상대를
만날 수 있는 곳이 어디 있겠어요
온라인에서도 결혼정보회사추천한다! 저 여기서 결혼했어요 !
이런 말들도 많지만 그런것 보다는 내가 받을 서비스와
내가 만날 회원들의 수준도를 보시고 성혼율도 보시는게 좋아요
나랑 함께 결혼이라는 길을 걸어갈 커플매니저님과의 의사소통도 보시고
삼박자가 갖춰진 곳 결혼정보회사추천해요 전,,

 

아무튼 혹시나 고민하고 계신다면
상담받는데는 돈 안들어요
물어볼거 물어보시고 아니다 싶으면 상담만 받고
안하면 되는거니깐 상담이랑 가입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고민만하다 보면 시간 훌쩍가요 ㅎㅎ
이야기가 길었네요 제 결혼정보회사추천은 여기까지였구요
그럼 다들 좋은 만남 가지시길 바래요 ㅎㅎ

 

 

 

- 노블 결혼정보회사 가입비는 얼마?? <<


- 노블레스 수현 무료 상담 받아보세요 <<

 

- 수현 4월 이벤트 참여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