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유천 결혼 맞다 공식입장 발표 ,상대는 황하나?

 

 

 

 

여튼 박유천 결혼은 사실이라고 하네요
박유천이 올가을 일반인과의 결혼설에대해 입을 열였는데요
박유천이 올가을 일반인 여성과 결혼을 약속하였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결혼 계획이 나오지 않은 상황에서 기사가 나왔기 때문에
그 외에 다른 말씀을 드리기 조심스럽습니다.
박유천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 중이며 상대 측도 일반인인 만큼 이에 양해를 부탁 드리며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박유천은 오는 8월 말까지 군 대체복무에 성실히 임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밝히며 결혼을 인정하였다고합니다.
그러면서 박유천 결혼 상대에 대해 많은 소문들이 돌고있는데요

 

 

박유천 결혼 상대가 남양유업 창업주인 홍두명 명예회장의 외손녀
황하나로 지목되고있는데요
황하나가 정말 박유천 결혼 상대일까 하고 추측하는 가운데
황하나의 입장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하였네요
지금은 비공개 처리되었지만 황하나씨는
"전 그냥 평범한 일반인이다. 내버려둬달라. 상처가크다. 모두 헛소문일뿐"
이라며 박유천 결혼 상대가 아니라고 말하고있네요

 

 


박유천 결혼은 어떤사람과 할지 때가 되봐야알겠는데요
황하나씨에대한이야기는 박유천씨가 직접입을 열어야 오해일지 진실일지
확실하게 해결되지 않을까 싶네요
사람들의 시선은 좋은편은아닌데요,
빨리 정확한 소식이 들렸으면 좋겠네요
여튼 박유천 결혼은 사실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