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재혼정보업체 추천 여기 밖에 없네요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4. 19. 14:50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있죠

전 배우자의 외도로 인해 가정은 무너지고

꿈만 같았던 제 결혼생활이 한 순간에 사라지니깐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구요

한동안은 거의 술로 하루하루를 보내고

친구들 보기도 좀 껄끄럽기도 하고 해서

연락도 끊고 혼자만의 시간을 보냈어요

 

 

정말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맞는게

혼자마의 시간도 보내고

혼자 바다도 보러다니고 여행 하면서

맛있는 것도 먹고 좋은 풍경들도 보니깐

마음에 위안이 되더라구요

이럴때 친구들 만나서 위로도 받고

가족들한테도 위로 받는 것도 좋지만

정말 개인적인 제 시간을 가지면서 생각정리를 하다 보니깐

상처가 점점 아물어 갔어요

 

 

혼자 지낸지 3년이 지나다 보니깐

외롭고 옆에 누구라도 있었으면 좋겠고

사람이라는게 외로운 동물이잖아요

또 욕심이라는게 한번의 이혼을 겪었지만

더 좋은 사람 만나서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

 

친구들도 제가 외로워 하는게 보였는지

자리도 많이 만들어줬는데

막상 누구를 딱 만나니깐 불안하더라구요

이 사람도 지금은 괜찮지만 결혼하면 달라지지 않을까

또 이 사람을 처음부터 알아가고 맞춰 나가야 된다는게

막막하고 어떻게 보면 제가 이기적일 수도 있지만

전 또 누구를 알아가고 맞춰 나가는게 싫더라구요

또 제가 이혼을 경험했기 때문에 처음부터

이혼했다는 말을 쉽게 꺼낼 수 도 없고

제가 한심해 보이고 괜히 안좋게 볼까봐 조바심도 나고,,,

온 갖 걱정거리로 위축 됐었어요

 

 

그러다가 지인이 그럴거면 재혼정보업체 상담받아 보라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재혼정보업체에 대한 정보가 없었기 때문에

흘려들었었는데 광고라던지

지하철이나 이런 곳에 많이 홍보되어있고

검색해보니깐 재혼정보업체를 통해서

새 인생을 시작하신 분들의 글도 많더라구요

내가 원하는 조건의 상대만을 만날 수 있고

거기선 재혼이 흠이 아니라는게 좋았어요

방문상담을 받아보고 싶었는데 처음엔 그럴 용기가 안나서

전화 상담으로 비교 해봤어요  

 

 

재혼정보업체라는 전문적인 곳도 있었지만

결혼정보회사안에 재혼까지 포함이 되는 곳이 저는 괜찮더라구요

검색하면 유명하다고 하는 곳은 다 전화 해봤는데

그중에서 마음에 들었던 몇군데만 방문 상담 받았어요

한군데는 일반 결혼정보회사인데

회원수가 엄청났고 지사도 많고 괜찮다고 해서 갔는데

인터넷에 보면 횟수제 진행은 좀 꺼려한다고 하더라구요

특히나 비용이 저렴해서 가입하는 사람이 많다보니깐

회원이 많아서 관리가 힘들다 보니깐 컴플레인이 많이 들어온단고 해요

내가 원하는 조건의 상대를 만나기 위해서

비용도 지불하고 가입했는데 막상 가입하니깐

관리도 소홀해지고 첫 만남부터 내가 바랬던 조건을 가진 사람이 아닌

자신의 조건과는 하나도 맞지 않는 분이 나왔다는 둥

처음에 상냥하게 모든걸 다 해주겠다 도와주겠다

여기 회원도 많고 직업군도 다양해서 많은 만남 가질 수 있다

하지만 횟수제이다 보니깐 내가 원하지 아낳았던 사람이 나왔는데

횟수는 차감이 되고 좀 억울하겠다라고 생각 들더라구요

 

 

 

한군데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인데요

일반결혼정보회사랑은 다르게 비용적인 면은

차이가 좀 났어요

처음에 아 비싸다,,라고 생각햇는데

재혼이다 보니깐 좀 더 까다롭게 조건을 달 수 밖에 없잖아요

좀 더 좋은 직업을 가진 사람이었으면 좋겠고

경제력도 어느정도는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고

키는 나보다는 컸으면 좋겠고 성품이 좋았으면 좋겠고

말하다 보면 끝도 없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제가 상담 받았던 곳은 노블레스 수현인데요

일단은 입에 발린 소리가 아닌 정말 저한테

맞는 조언을 해주시는게 좋았어요

이렇게 너무 까다롭게 조건을 보신다면 어쩔 수 없이

비용은 올라간다 이러지말고 직업과 성품을 주된 목표로 보고

나이대는 넓게 보자라는 식으로 유두리 있게

조율도 해주시고 제 입장에서 편의를 봐주시는게 보기 좋더라구요

재혼 할 수 있어요 저희 회사가 이런곳이에요

유명해요 ~ 가 아닌 고객맞춤 이라고 해야되죠?

개개인마다의 맞품 적인 서비스를 받는 느낌이라고 해야될까요?

 

 

특히나 수현은 재혼이지만 초혼과의 만남도 가능한 곳이에요

사전에 상대의 동의 하에 만남을 가질 수 있어요

또 횟수제가 아닌 성혼중심제로 계약기간 안에 횟수 제한을 두지 않고

자유롭게 만남을 가질 수 있다는점!

미팅을 해서 이사람이 괜찮다 싶어서 교제가 시작됐는데

이때는 미팅을 할 순 없는데 시간은 흘러가잖아요

그런거에 대비해서 교제가 들어간다면 홀딩할 수 있어요

저도 처음에 물어봤었는데 들어보니깐 아 괜찮네 싶었어요

 

더군다나 100%수작업 매칭이라서

프로필 하나한 설명하실 때마다 꼼꼼히 물어보시고

저 또한 깐깐히 따져가면서 보고 서로 조율하면서

만남을 가질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나 미팅전 미팅후에 매니저님이랑 통화하면서

괜찮았다 별로였다 라고 솔직히 말하면서

또 이런 부분을 맞춰 나가고 정말 내가 원하는

상대를 찾아 나가는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은 보여주기식의 만남도 많고

회원은 별로 없는데 많다고 속이고 가입을 시키는 곳도 있고

제대로 된 신원인증을 거치지 않아서

만상 만나보니깐 이런 사람이 아니더라는 등 많은 피해사건들이 있데요

자신이 피해를 받지 않을려면 회삭 안정적인 곳인지

보장되는 곳인지 확인하는 것도 좋아요

저렴하다고 좋은거 아니구요 또 터무니 없게 비싸다고 좋은 곳도 아니구요

유명하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에요

정말 내가 원하는 직업군이라던지 경제력을 가지고 있느  사람이 많은지

혹시나 내가 피해를 받았을때 어떻게 보상해주는지

귀찮더라도 돈 아끼실려면 알아보세요

수현은 메리트화재 보상보험에 가입되어있어요

피해 받았을때 최소화 해주고 보상해주기 때문에

걱정은 없어요 계약서에도 써 있어요 ㅎㅎ

 

 

아무튼 저는 수현 덕분에

특히나 우리 매니저님 덕분에 미팅 6번 만에

좋은 분과 교제하게 됐어요

차근차근 시작해서 좋은 사람만 만나보자라고 하셨는데

정말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서 너무 행복해요

저번주에 음료수 사들고 수다나 떨겸 찾아 갔는데

얼굴 너무 좋아졌다고 동네 언니처럼 맞아주시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지인 추천도 없었고 오로지 제가 알아보고

상담받아보고 결정한 곳이었구요

이 선택이 헛되지 않아서 기분 좋네요

재혼은 흠이 아니에요

더 좋은 인연을 많날 수 있고

새출발 할 수 있어요

상담 돈아드니깐 궁금한건 다 물어보고

방문상담도 받아 보세요 ~!

 

 

노블레스 수현 무료 상담 받기

 

가입비는 얼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