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회사가입비 행복한 미래를 위한 투자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4. 21. 18:00





결혼정보회사가입비 행복한 미래를 위한 투자






내일이면 3월 한 달도 끝나고 달력 한 장을 넘겨

새로운 4월이 시작되네요

벌써부터 벚꽃놀이가 기대되요

사랑하는 남자친구의 손을 잡고 아름다운 벚꽃만큼이나

아름다운 시간을 보낼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입가에 미소가 지어지네요

기분좋은 봄바람이 살랑이고 코 끝을 간지르는 꽃향기

사랑하기 가장 좋은 계절 '봄'

다들 어떤 봄을 보내고 계신가요?


아직 내 짝을 찾고 있다면 내 인연을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는 길을

걸어가보는건 어떨까요?






세상 그 누구보다 나를 더 사랑해주는 사람

세상 그 누구보다 나를 더 생각해주는 사람


지금 저는 그런 사람을 만나 그 사람과 앞으로 함께

행복한 미래를 그려가기로 약속했어요

단 한번뿐인 인생

단 한번뿐인 결혼

눈처럼 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와 축복을 받으며 나 그리고 너에서 우리가 되는 약속 '결혼'


제가 바랬던 결혼에 성공할 수 있었던건

제 옆에서 마치 자신의 일처럼 도와주는 노블레스 수현을 만났기 때문이었어요









친한 친구들 하나 둘씩 자신의 짝을 찾아 행복한 결혼하는 모습을 보니

축하하는 마음이 드는 동시에 부러운 마음도 들더라구요

짚신도 짝이 있다고 하지만 제 짝은 나타나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한 살이라도 더 젊을 때 제 짝을 찾기 위해서

결혼이라는 같은 목표를 갖고 있는 사람들이 모인 곳을 찾아봤어요

그렇게 결혼정보회사를 찾고 알아봤었죠

하지만 전혀 정보도 지식도 없었기에

어떤 회사를 찾아가야할지 또 어떤 회사를 가입해야할지

전혀 모르겠더라구요

그래서 현실적인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기준으로 제 결혼을 도와줄 곳을 알아봤어요






하지만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기준으로 알아보니 현명한 방법이 아님을 깨달았어요

집을 살때도 차를 살때도 심지어 옷을 살때도 나를 위한 투자라 생각하는데

평생을 함께 할 배우자를 찾는 일에 비용을 아끼는건 좋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가입비보다 더 중요한 선택의 조건을 찾았어요


1. 업계순위

2. 신뢰

3. 공신력

4. 성혼율

5. 가입비


이렇게 나름 5가지의 조건을 갖고 모두 충족하는 곳을 찾아봤어요

많은 회사에 찾아가 상담을 받아봤지만 가입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상담받은곳이 딱 제 마음에 들더라구요

제 나름의 기준도 모두 충족하는 것 같았구요

다른 회사들이 갖추고 있지 못한 시스템들과 강점과 장점들로

제 눈과 마음을 움직였어요

제가 마지막으로 찾아간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었어요

직장인들을 위해서 저녁 늦게 까지 상담하신다고 하셔서

퇴근하고 7시쯤 찾아갔는데 신사역 바로 앞에 있어서 교통편이 편했던게 기억나네요







수현의 문을 열고 처음 상담을 받으면서

결혼에 대한 희망이 확신으로 변하고 있다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한시간 넘게 상담을 받으면서 제가 바라는 배우자 조건을 편안한 분위기에서 말할 수 있었고

또 매니저님께서 정확히 제 니즈를 파악해주셔서 상담이 재밌다라는 생각까지 들더라구요

알고보니 10년 경력의 베테랑 매니저님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저 한명의 회원에게 3명의 매니저님이 전담되어

사소한 부분 하나도 놓치지 않고 제 결혼을 위해서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수현을 알아보면서 제 눈에 가장 먼저 들어왔던건

수현의 높은 업계순위였어요

시장조사 전문 사이트 랭키닷컴 기준으로 결혼정보/중매분야에서 TOP4의 자리를 자랑하고 있었고

또 상류층 전문으로는 오랫동안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고 해요

결혼정보회사가입비를 지불하고 이용하는 곳 

이왕이면 순위가 높은 회사를 찾아가는게 좋지 않을까요?

순위가 선택의 전부라고 말할수 없다는걸 알아요

하지만 높은 순위는 어느 정도 검증을 받았다는 이야기가 아닐까요?







처음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면서 망설이기도 했어요

거짓으로 회원의 프로필을 작성하고 또

피해를 봤다. 돈낭비 시간낭비만 했다는 글을 보고

가입자체가 꺼려지기도 했어요

하지만 수현은 다양한 방면으로 제게 신뢰를 주었기에 많은 생각하지 않고

마음편히 가입할 수 있었어요

신뢰를 느낄 수 있었던 3가지 이유가 있었는데요

첫번째로는 낮은 피해건수였어요

0.7%라는 낮은 수치의 피해건수로 동종업계에서 가장 낮은 피해건수를 자랑하고 있었어요

두번째로는 확실한 신원인증

신원인증팀을 운영하고 있어 확실하게 신원인증을 마친 사람들만이 가입될 수 있어

수현과 또 수현에서 제공하는 사람의 프로필을 신뢰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는 혹시 모르는 피해에 대비하기 위해서

책임보험에 가입하는 등 사후문제까지도 철저하게 대비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수현에 가입해도 괜찮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결혼정보회사가입비가 아깝지 않았던 노블레스 수현은

국내외로 인정받고 있는 기업으로 결혼정보문화를 선도하고 있다고 해요

국가가 인정한 기업이라는 타이틀로 공신력있는 기관에서 수상하며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하고 있더라구요

또 해외에서는 결혼정보업 중 유일하게 2014년 15년 16년까지 3년 연속

국제 스티비 어워드 은상에 오른 기업이라고 해요

공신력있는 기관에서의 수상경력은 수현을 선택할만한 또 하나의 이유였어요

이성간의 수작업 감성매칭과 소수정예의 깊이 있는 만남 등

결혼을 꿈꾸는 제게 결혼을 도와줄 최고의 파트너가 되기에 충분했어요







꿈꾸는 결혼을 현실로 만들어준 수현은 성혼중심제라는 시스템으로

제 결혼에 많은 도움을 줬어요

수현은 횟수제 시스템과 성혼제 시스템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자신에게 맞는 시스템을 선택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었어요

그래서일까요?

수현은 2015년 2016년 2년 연속 75%라는 높은 전문직 성혼율을 자랑하고 있더라구요

높은 성혼율이야말로 선택에 있어서 가장 큰 이유이자 조건이 아닐까요?


 






그리고 절대 무시할 수 없는 결혼정보회사가입비!!

내 미래를 위해서 또 나 자신을 위해서 투자하는 비용이지만

그 금액이 아깝다라는 생각이 들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해요

금액이 아깝다라는건 서비스가 기대에 못미친다는 이야기일테니까 말이에요


제가 가입한 수현은 적어도 가입비가 아깝지 않았어요

오히려 제가 지불하는 비용보다 제공받는 서비스가 컸기에

수현에 잘 가입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수현은 결혼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특히 매월 미팅파티를 진행하는걸로 유명하더라구요

다른 회사들도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지만

수현만큼 자주 진행하고 있지는 않더라구요

수현은 닥터파티, 변호사파티, 와인파티 등 다양한 컨셉의 파티를 진행하고 있어

원하는 컨셉의 파티에 신청해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었어요

수현이 매월 파티를 진행할 수 있는건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결혼을 꿈꾸며

수현의 파티를 찾는다는 이야기 아닐까요?

결혼을 꿈꾸는 사람들이 수현의 미팅파티를 찾는 이유는 높은 커플성사율 덕분이라고 해요

매 파티마다 50%가 넘는 높은 커플성사율을 기록하고 있다는데요

결혼을 꿈꾼다면 수현의 파티를 주천해드리고 싶네요






내 배우자를 찾는 일

이것만큼 중요한 일이 있을까요?

'나'라는 소중한 사람에게 어울릴만한 특별한 사람을 찾고 있다면

행복한 결혼에 대한 정답을 갖고 있는 노블레스 수현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제게도 결혼이라는 선물을 줬듯

결혼을 꿈꾸는 많은 분들에게도 인연을 선물해주리라고 믿어요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 접속하기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스피드무료 상담받기 



설레는 만남이 시작되는 수현 미팅파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