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 탑 클라스 어디?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4. 26. 16:03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 탑 클라스 어디?

 

 

꽃 피는 봄 날씨가 물씐 다가 오면서

웨딩 시즌도 찾고 ,,

지인들 결혼식 친구 결혼식 등

주말 마다 축의금 내러 다니기 바쁜 계절이네요 ㅠ

시집갈 나이가 되었고 친구들 삼삼오오 모이면

꼭 나오는 얘기가 바로 결혼 아니겠어요?

다른 친구들은 가정 꾸리고 이쁘게 잘 사는데

우리는 아직도 못가고 뭐하는건지

너부터 가라 아니다 너부터 가야된다 ~ ㅎㅎ

서로 미루기 바쁘네요

 

 

 

그러다가 친구가 결혼정보회사 다녀봐야되는건 아닌지,,

라고 첫마디 꺼내는 순간 결혼정보회사 어디가 괜찮니

저기는 어떠니 ~ 정보 공유 하고 그러더라구요

저는 결혼정보회사에 대해서 정보라고는 그냥 길가다가

광고 잠깐본게 다였는데 애들은 어떻게 이렇게 줄줄 꾀고있는지

신기 하기도 하고 ,,저만 너무 천하태평 한 것 같기도 하고 ㅎㅎ

 

 

그 중에서도 노블레스 수현이 가장 괜찮다고 입모아서

이야기 하더라구요 저 또한 노처녀 그만하고 시집 가고 싶은 마음에

안듣는 척하면서 다 들었죠 ㅎㅎ

노블레스 수현 커플매니저님이 능력이 그렇게 좋다고

결혼정보회사의 꽃이 커플매니저 아니겠어요

커플매니저님의 역량에 따라서 결혼이 좌지우지가 되는데

당연히 잘하는 매니저님 한테 결혼을 맡기고 싶지 않겠어요?

말 나온김에 같이 상담 받으러 갈 사람 없냐고 해서

저도 슬쩍 손들어서 주말에 친구랑 상담 받으러 가봤어요

 

 

처음에 떨려서 친구만 계속 말하고 저는 말도 잘 못꺼냈는데

편하게 말할수있게 유도 해주셔서 저도 궁금한거 다 물어봤어요 ㅎㅎ

요즘은 자신과 어울리는 배우자를 찾기 위해서

많은 미혼남녀들이 이용한다고 하는데요

대부분 가입하는 이유가

막연하게 결혼하고 싶어서요 라는 이유로

덜컥 가입해서 피해가 많다고 해요


대부분의 회사들은 가입을 유도하거나 강요하는 부분이 있어서

말에 휩쓸려서 가입하게 된다고 해요

근데 수현은 좋은게 정말 현실적이게 말해줘서 좋았어요

결혼정보회사를 가입한다고 해서 무조건 결혼에 성공하는건 아니다

결혼정보회사는 나의 조건을 보고 나와 맞는 상대를

추천해 소개를 해주는 역활이지

결혼에 대한 의지도 없이 막연하게 돈많은 남자해주세요

직업 좋은 남자 해주세요 한다고 하면 안될 수 밖에 없는거다

그러니 결혼에 의지를 가지고 가입하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여기 가입하신 분들도 결혼의 의지가 있고

정말 자신의 배우자를 찾기 위해서 가입비까지 내면서

가입하는거다라고 말씀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어떤 회사를 선택하냐에 따라서

결혼 성공율도 달라 진다고 해요

만약 가입하고 소극적인 참여로 아 이런것 까지 말해도 되나 싶은걸

얼버무려서 말한다면 매칭 만족도는 당연히 내려갈 수 밖에 없는거죠

자신의 결혼가치관을 정확하게 밝혀주고

결혼 상대를 만나기 위해서는 한두번 만남으로는 잘 알 수 없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횟수제 진행하는 회사 보다는 무제한으로 매칭을 진행하는

회사를 선택하는 편이 더 좋다고 해요

노블레스 수현 커플매니저 분들은

NCS국가직무능력 표준에 따른

커플매니저 양성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체계적인 시스템 또한 10년 이상의 베테랑 매니저님들의

케어 안에서 자신의 결혼방향을 잡아가게 되요


수현은 횟수제 진행이 아닌 성혼중신제로 진행이 되고

계약기간내에 무제한 만남을 가지게 되며

계약기간 내에 만족스러운 만남이 성사 될 때까지

최대 3주 간격으로 매칭을 진행해 만족도가 높기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러고 보면 많은 만남을 가져봐야 내가 원했던

결혼상대를 만나게 되는 건데 횟수로 제한을 두게 되면

만남 한번 할때마다 차감이 되는거잖아요 그렇게해서 언제

결혼할까 싶은 거죠 또 횟수가 다 차감이 되면

재가입을 유도한다고 하니 그렇게 보면 그렇게 저렴하다고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또한 수현은 미팅 후 담당 매니저님과 어떤점이 마음에 들었는지

또 어떤 부분이 마음에 안들었는지 본인이 느꼈던

부분을 솔직하게 이야기해서 고쳐나가는 방향으로 진행이 된니깐

피해는 줄고 만족도가 올라 갈 수밖에 없겠더라구요

이렇게 고객의 결혼을 위해서

노블레스 수현 커플매니저님들은 꾸준히 교육도 받으시고

변화해 나가고 있다고 해요

그런 점에서는 뭐랄까요 믿음직스럽다고 해야될까요 ?ㅎㅎ

저랑 친구랑 상담 받고 고민해본다고 하고 몇일 뒤에

하루 차이로 가입하게 됐어요

가입하게 된 1순위 이유는

노블레스 수현 커플매니저님이 저에게 신뢰를 주셔서랄까요? ㅎㅎ


섣부르게 가입하지 마시구요

저도 상담 받아보고 여기저기 찾아보고 따져보고

3일 정도 생각하다가 수현 선택하게 된거구요

막연하게 가입했다가는 피해입을 수도 있으니깐

한국소비자보호원 홈페이지 참고 하셔서 확인 해보시구요

내가 다니고 싶은 회사의 피해율은 어떤지

혹시나 내가 피해를 입었을때 보상제도는 있는지 확실하게 알아보는것도

좋아요

수현은 노블 회사중 유일하게 메리츠화재 보상보험에 가입되어있고

피해를 받았을때 보상하기 위해 실행하고 있다고 해요

믿을 수있는 곳이어야 제 결혼을 맡길 수 있지 않겠어요?

아무튼 노블레스 수현 커플매니저님들

제가 알아본 결과로는 믿음이 갔어요

상담 돈 안들어요 궁금하신건 꼭 물어보시고

고민해보시길 바래요 ~!

 

 

 

노블레스 수현 상담 받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가입비 알아보기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