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업체 수현이기 때문에 가능했어요~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4. 25. 17:58


결혼정보업체 수현이기 때문에 가능했어요~

 

 


결혼할 시기가 찾아오니 조건이 까다로워 지는건
어쩔 수 없는 거 같아요!
젊었을 땐 마냥 좋아하는 마음, 사랑하는 마음이면
다 될 줄 알았는데.. 나이를 먹다보니 그게 아니더라구요
그렇다고 해서 제가 원하는 사람이 나타날 때 까지
소개팅만 할 수 도없는 노릇이니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누군가가 제가 원하는 조건을 들어주면서
하나하나 따져가며 찾아주면 얼마나 좋을까
라는 생각을 하던 찰나에 ~ 결혼정보업체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이때다 싶어 빠릿빠릿 하게 알아보고 다녔었어요

 

 

 

그렇게 알게된 곳이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였어요
내 결혼상대 조건에 충족할 수 있게
정말 큰 도움 주시더라구요
일단 시스템 자체가 체계적으로 확실하게 돌아가니깐
더욱 회원들을 만족시켜 줬던 거 같아요~
상류층전문 회사여서 그런지 전문성 도 다르고
서비스도 확실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결혼정보업체 가입을 하고 서비스를 받기 시작하면
일단 세분의 매니저님 들 께서 오로지 저만을 서포트 해주세요
모두 이쪽 분야에서는 10년이 넘게 일하신
베테랑 분 들이여서 신속하고 만족스럽게 케어를 해주시더라구요
노블레스라는 이름 답게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해주시고
전문직 성혼율이 75%이상이라는 말이 믿겨지더라구요

 

 

 


결혼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하고도
신중을 기해야하는 일이기 때문에 상대조건은 당연히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데요
저는 상류층 결혼정보업체 서비스를 원했기 때문에
수현을 선택했던것도 있었어요
가입되어있는 분 들이 대부분 명문가, 해외파, 상위1% 전문직, 재력가 등
수준높은 분 들이 정말 많이 가입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결혼정보업체를 알아보았을땐 대부분 횟수제로 매칭이 이루워 졌는데
수현은 성혼이 이루어질 때 까지 매칭서비스를 해주고 있었어요
제한되어있지 않은 만남이 좋더라구요 제가 맘이 안들수도 있고
상대방이 마음에 들지 않을 수도 있는데...횟수제로 제한이 되어있으면
괜히 아깝다는 생각만 들거 같더라구요 ㅠ

 

 

 

 

그리고 수현은 매달 미팅파티를 진행했어요!
항상 다른 컨셉으로 일반 파티가 아닌 닥터파티, 변호사파티,
칵테일파티, 와인파티, 노블레스 파티 등
다양하게 진행을 하더라구요 ~

 

파티장소도 매번 스페셜한 공간에서
이루워 지는게 너무 좋았어요 결혼상대조건에도 맞춰지는게
신원이 확실하게 인증이 되는 분 한해서 파티에 참석할 수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파티가 성사될 수 있는 거 같아요!
항상 성사율이 50% 이상을 자랑한다해서 반신반의 했는데
그말이 맞다는게 신기할 따름,,ㅎㅎ

 

 

 

 

저도 파티에서 좋은 사람을 만나
4개월째 교제중이에요 ~

물론 결혼이야기도 오가고 있구요!
결혼은 저에게 멀게만 느껴지고 막막하기만 했는데
결혼정보업체를 통해서 이렇게 편하고도 쉽게
만나 결혼까지 이야기하게 될 줄은 몰랐어요!

결혼에 성공한 만큼 제가 잘 알아보고 노력한 덕도 있겠죠?


어릴 땐 쉽게만 생각했던 결혼, 사랑하는 마음도 중요하지만
나와 어떠한 부분이 맞는지,
부족한지에 대해

잘 알아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