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하소연 좀 해볼까해요 
여자 나이 34이면 혼기가 꽉차고도 넘치죠 
집에서도 시집은 갈꺼냐 친구들도 만나는 사람없냐 
지금 결혼해서 애기 낳아도 노산이라면서,,, 
누구는 결혼 안하고 싶어서 안하는 거겠어요 
나이가 올라가 갈수록 지인 소개도 줄고 만남의 폭이 좁아 진다고 해야되나요?
또한 결혼은 혼자하는게 아니라는 말이 나올 만큼 
집안대 집안이 결혼한다고 말하잖아요 
그만큼 조건이 생기게 되고 따지는게 많아지면서 
누구를 만난다는게 힘들어 지는 것 같아요

 

 

 

 

그러면서 내가 원하는 조건을 전제하에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결혼정보회사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근데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알아볼려고 했는데 
많기도 많고 어떤 방식으로 운영하는지도 잘 몰라서 멍 하더라구요 
검색도 해보고 글도 읽어보고 했는데 더 혼돈,,, 
어디가 좋다 어디는 별로다 결혼정보회사순위가 다가 아니다 등등 
어렵더라구요

 

 

 

그냥 결혼정보회사순위에 있는 곳 다 돌아보자 싶어서 몇군데 돌아봤는데 
아 처음에 진짜 혹해서 가입할뻔했어요 
어쩜 말을 그렇게 잘하시는지 ㅎㅎ
여러군데 돌아보고 비교해서 가입할려고 했는데 혹했어요 ,,ㅎㅎ
근데 여러군데 상담 받아 보니깐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일반결혼정보회사랑 노블전문 회사가 있더라구요 
근데 확실히 노블회사는 서비스랑 회원의 수준도가 좀 달랐어요 
일반 결혼정보회사순위에 있는 곳은 비용은 진짜 저렴했는데 
직업군이 그렇게 다양하지 않더라구요

 

 

그럴바엔 비용을 좀 더 내더라도 
많은 직업군을 만나는게 좋지 않을까 싶었어요 
거의 6군데 정도 상담 받아보고 가입했는데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이에요 
솔직히 결혼정보회사가 운영하는 방식이 비슷비슷하잖아요 
근데 가장 마음에 드는게 고객만족도가 높은거랑 
성혼율이 높다는거랑 회원 수준도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고객만족도가 높다는거는 고객이 직접 이용해보고 내린 결과잖아요 
그만큼 서비스와 성혼 만족도가 높다는 얘기죠 
어느 곳을 이용하더라도 고객만족도가 높은건 상당한 플러스 점수죠 
가입한지는 한달정도 되어가고 있는데요 
가입하고 일단은 신원인증이 들어가요 
서류인증이 끝나고 첫 미팅이 진행되는데요 
프로필 소개를 해주시고 저의 의견을 물어보시는게 좋더라구요 
일단 무조건 많은 대화를 통해서 제가 원했던 조건의 상대에 대해 
의논을 하고 진행하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1년의 계약기간안에 무제한으로 만남을 가진다는게 
신기하지 않아요? 저 처음에 진짜 신기 했어요 ㅎㅎ
그렇게 따지고보면 비용도 그렇게 비싼것 같지도 않고 괜찮네 싶었어요 
막 인터넷에 올라온 글 보면 횟수제 하지말라던데 
무슨 느낌인지 알것같아요 
만남의 기회를 많이 만들어주는게 고객입장에서는 이득이죠 
근데 횟수를 나누게 되면 아 몇번 안남았지 하면서 좀 그럴 것 같은데 
마음편히 만날 수 있는게 좋았어요

 

 

 

저는 한달동안 2번의 만남을 진행했는데요 
지금 만나는 분이랑 마음이 잘 맞아서 교제를 시작해 볼려고 하는데 
요즘 20살 마냥 조금 설레는 것 같아요 
내가 원하는 조건을 가지고 있는 사람과 만나고 있다는 것도 신기하고 ㅎㅎ
주책맞네여 ㅎㅎㅎ
결혼정보회사순위,비용,서비스 따져보시고 
자신과 맞는 곳 선택하셔서 멋진 만남 가지시길 바라구요 
요즘은 홍보글도 많고 광고도 너무 많아서 피해사례도 많다고 하던데 
거기 어디죠? 한국소비자홈페이지 들어가면 피해사례 확인 할 수 있어요 
한번 확인 해보세요 ~! 수현은 1% 미만!

 

 

 

 

노블레스 수현 가입비 알아보기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수현 무료 상담 신청하기

 

5월 이벤트 무료 맞선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