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돌싱만남 부족함 없는 새로운 인연♥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5. 16. 15:35

 

 

돌싱만남 부족함 없는 새로운 인연

 

 

남부럽지 않은 결혼생활을 꿈꿔왔고

평생을 이사람과 함께해야겠다는 마음으로

결혼을 하게 되었죠,

하지만 모두 행복만 있는 건 아니였어요

현실이 눈앞에 다가오면서 서로 존중하는 법을

잃어버리게 되고 결국 이혼을 선택하게 되었죠..

 

 

 

 

결혼은 정말 신중하게 고민해보고 따져봐야 된다고 생각해요

얼마나 나와 맞는 사람인지 지금까지 제가 원하는 조건들을

얼마나 가지고 있는 사람인지,

 

돌싱이신 분 들이 이혼후 혼자보낸 시간이

오래되더라도 과거 때문에 쉽게 다른 사람을

만난다는 게 어렵게 생각하시는 분 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물론 저부터가 그랬으니깐 말이죠!

 

 

 

 

제가 만났던 돌싱만남은 어렵지 않았어요

내 자신을 사랑하면서 내 자신에게 자부심을 갖고

나도 사랑받을 줄 아는 사람이고 사랑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싶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건

모두 똑같다고 생각해요 ~

 

제가 재혼에 도움을 받았던 회사는 노블레스 수현이였어요

수현에서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계시는 돌싱만남,

재혼전문 베테랑 매니저 님들이

전문적으로 서포트를 해주고 계셨어요.

 

 

 

 

한번 실패한 결혼은 더이상 생각하고싶지 않았어요

새로운 출발을 위해서라면

오로지 나를 위해서라면 이번만큼은 정말

후회없는 선택 하고싶었죠!

 

재혼을 원하신 분들이 수현을 통해서

돌싱만남, 재혼에 성공한 사례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 만큼 수현은 탄탄한 네트워크 시스템으로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만족스러운 만남을 주선해주셨어요

 

제가 원하는 조건에 맞춰서 베테랑 매니저 3분이서

수작업으로 진행해 주셨고

횟수제가 아닌 무제한 매칭으로 제 새로운 인생을 위해

발벗고 나서주신 것만으로도 만족스럽더라구요^^

 

 

 

 

결혼정보와 중매분야 에서는 TOP2에 선정이 될 만큼

많은 분 들의 신뢰를 받고 있었어요

재혼, 초혼 통 틀어서 성혼율이 가장 높았고

국가에서도 인정하고 있는 부분이더라구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 회사중

상류층 회원층을 가장많이 보유하고 있기도 했죠

 

 

 

 

돌싱만남을 원하고 두번째인 만큼

확실한 신원만큼 중요한게 없더라구요

수현은 재혼이든 초혼이든 모든 회원들이

신원인증팀을 통해서 확실한 신원인증을 받고있었어요

이 모든 부분을 거처야 만 가입이 가능했구요

그래서 더 안전하다 생각이 들었고 믿을 수 있었죠ㅎㅎ

 

많은 결혼정보업체나 재혼업체가 생기다 보니

돌싱만남이나 재혼을 원하시는 분들의

피해사례가 늘어나고 있더라구요

이번까지도 실패를 한다면..생각만해도 끔찍하더라구요

하지만 수현을 신뢰를 할 수 있는 부분 중 또 하나는

소비자피해건수가 업체들 중 가장 낮았고 1%도 안되는

건수를 보유하면서 배상보험에도 국내 최초로

가입되어 있는 회사였기 때문에 믿고 맡길 수 있었던 거 같아요ㅎ

 

 

 

 

1번의 실수, 2번은 없어야 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알아보고 가입했죠

그 결과 저는 돌싱만남으로 재혼에 성공을 했고

지금은 상처받은 마음, 아픔 모두 잊고

잘 살고 있습니다.

 

수현에서 항상 말해주신게 두번째는 행복으로

만들어 드리고싶다고 하셨는데

말 그대로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고 있어요,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는 거, 더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

수현에서 더 좋은 사람,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