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서울결혼정보회사 굿따 굿따☆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5. 23. 17:15

 

 

서울결혼정보회사 굿따 굿따☆

 

 

제가 서울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결혼할 거라곤
더 생각을 못했는데 요즘 트렌드가 트렌드다 보니...
젊은 층부터 중년층 까지 관심이 정말 많더라구요
이만큼 관심이 쏠리고 서비스를 받고 계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피해를 보고 소송까지 하는 분 들도
꽤 많다고 합니다..ㅠㅠ

 

 

 

 

큰 기대를 하고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해서
꿈같은 미래를 생각하고 시작했던 일인데
결국 이루지 못하고 손해만 보게된다면 정말
절망적일 거 같아요...저는
오프라인,피해자건수,
서비스진행형태 등 ㅋㅋㅋㅋ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깐깐하고 꼼꼼하게 알아봤던 거 같아요
저보고..친구들이 진상회원이라고 할 만큼;;;
그렇게 알아보고 고민한 결과 선택했던 곳이 노블레스 수현입니다.

 

 

 

결혼정보회사사이트 만 보아도 아시겠지만
수현은 소비자피해건수가 1%도 안되는,
이쪽 업계중 가장 낮은 퍼센트를 보유하고 있었어요
국내 최초로 메리츠화재 배상보험에도 가입이 되어있어서
걱정할 게 없더라구요 이부분만 보장이 되도
반은 해결된거다 생각을 했어요!

 

 

 

 

 

주변에서 서울결혼정보회사 중 가장 이야기를 많이했던 곳이고
결혼정보회사사이트 중 가장 많이 들어가본 곳이기도 하고,
국내 3대 서울결혼정보회사인 것도 메리트 있었고,
회사들 중 성혼율이 가장 높은 것도 저에게는 아주 긍정적으로 다가왔죠
하루라도 빨리 좋은 사람만나 결혼을 하고싶은 저에게는
딱 맞는 곳이였어요~ 특히 상류층 서비스를 원하다 보니
더욱 노블레스 수현을 선택하게 되더라구요

 

 

 

 

상류층서비스에 차별화를 두고 고퀄리티 매칭 서비스를 해주시는데
수현은 커플매니저를 양성하는 곳이기도 했어요
대부분 매니저들이 이쪽 업계에서 10년이상 일을 하시면서
인정받으신 베테랑 분들이셨어요
결혼정보회사사이트들을 보고 상담을 다니면서 제가 알게된건
기계적매칭과 수작업으로 진행하는 매칭이 너무나 달랐다는 거였어요

 

 

 

 

대부분 기계적 만남이면서 횟수제로 만나는 횟수를 정해두고 매칭을 해주더라구요
수현은 유일하게 무제한 매칭으로 성혼이 이루워질 때 까지
조건에 맞게 매칭을 해주는데 부담없이 편안하게 만남을 갖을 수 있더라구요
처음에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어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확실히 보장되는 상류층 서비스를 원했던 것도 있었고
수현에서 서비스를 진행하는 방식을 살펴보면 절대 큰돈은 아니더라구요~
그만큼 가치가 있었던 거죠

 

 

 

수현은 매달 미팅파티도 진행하고 있어요
정말 서비스가 많죠...이러니 성혼율이 높죠^^;;;;
제가 결혼정보회사사이트를 보면서 느낀게 이벤트도 가장 많이하더라구요
그래서 더 서울결혼정보회사 중 수현을 많이 찾으시는 거 같아요
미팅파티도 매달 다른 컨셉으로 진행되는데 성사율이 50%이상이래요
수현은 신원인증을 정말 중요시 했어요
그래서 파티도 물론 신원인증이 되야만 참가할 수 있고
매니저와 먼저 인터뷰를 한 후 참여 여부를 알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서울결혼정보회사 이야기를 하게 될 줄이야..;하핳
그래도 이런 꿀팁은 한번씩 공유해 두어야죠?ㅋㅋㅋ
결혼정보회사사이트, 추천, 상담 등 정말 꼼꼼하게 알아보셔야해요
그래야 저처럼 온전한 서비스 받아볼 수 있어요!
그동안 꿈꿔왔던 결혼의 로망 꼭 이루시길 바랄께요 ^ ^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