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회사등급표 진짜일까?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5. 26. 17:14





결혼정보회사등급표 진짜일까?










날씨가 좋아서 그런걸까요?

여기저기 결혼소식이 많이 들려오네요

5월의 신부가 되는 친구들이 많아서

이번달 주말은 예식장만 다닐 것 같아요

여기 저기서 받은 청첩장이 몇 개인지 모르겠네요


친한친구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기로 했어요

부케가 결혼이라는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하는데

과연 제게도 결혼이라는 행운이 찾아올 수 있을까요?










결혼 marriage



[명사] 남녀가 정식으로 부부 관계를 맺음


항상 나만 바라봐 주는 사람

언제나 나를 생각해주는 사람


그 사람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그려가기로 약속하는 결혼

그 행복을 찾기 위해서 제가 찾아간 곳은 결혼정보회사였어요

하지만 결혼정보회사등급표라는 이야기를 듣고 조금 꺼려지기도 했었죠

그래서 등급표가 없다고 자부하는 곳을 찾아가 상담을 받아봤어요










결혼정보회사등급표가 없다 이야기하는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었어요

퇴근하고 찾아가 상담을 받아봤는데 평소 궁금했던 일들

그리고 결혼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얻기에 좋았어요


우선 많은 결혼정보회사 모두 등급표가 있지는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외모와 나이에 따라서 직업과 재산에 따라서 구간을 나눠

등급을 구분하는 회사들이 꽤나 많다고 해요


제가 찾아간 노블레스 수현은 등급표를 과감하게 버리고

자체 평가선별위원회를 운영해 주요 고려항목 7가지와

심층인터뷰를 통해서 파악한 자료를 근거로 상담을 진행하고

회원 자신이 직접 원하는 가입 클래스를 선택해

원하는 매칭시스템을 선택하며 가입비를 결정하는 형식으로 진행한다고 해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미래를 약속하는 결혼이

등급을 나눠서 진행한다는건 조금 끌리지가 않더라구요










결혼정보회사등급표에 대한 궁금증을 안고 찾아간 수현에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었고 제 마음 깊은 곳에 있었던 결혼에 대한 관심이

조금씩 조금씩 밖으로 나왔던 것 같아요

상담을 받으면서 남들 이야기만 같았던 결혼이 

제 이야기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우리'가 아닌 '혼자' 라는 생각에서

'혼자'가 아닌 '우리' 가 될 수 있겠다는 확신을 받았어요

2시간 가까이 상담을 받았는데 시간이 짧게만 느껴졌어요











결혼정보회사등급표를 버리고 결혼이라는 행복함을 안겨주는 수현은

결혼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결혼 그리고 인연이라는 선물을 선물해주고 있었어요

다양한 만남의 기회와 장소를 제공하면서 그 속에서 인연을 찾을 수 있도록

많은 이벤트와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미팅파티에 대해서 관심이 있다면 수현의 미팅파티에 대해서 들어보신적 있으실 거에요

수현은 동종업계에서 유일하게 매 월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변호사파티, 닥터파티 등 직업군에 맞춘 미팅파티와

소셜파티, 와인파티 등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이번 5월에 있는 파티에 참여하기로 했는데 벌써부터 두근거리네요

수현에서 진행하는 미팅파티는 매 파티마다 50%의 높은 커플 성사율을 기록하고 있다는데

과연 저도 제 짝을 찾을 수 있을까요?


노블레스 수현에서 진행하는 파티 확인하기










결혼정보회사등급표가 없었던 노블레스 수현은 3가지 모습으로 더 확실한 신뢰를 줬어요


1. 동종업계에서 가장 낮은 피해건수

2. 확실한 신원인증

3. 메리츠화재 배상보험 가입


이 3가지 모습으로 제게 신뢰를 주었기에 수현에 가입할 수 있었어요

배우자를 찾기 위해서 가입하는 결혼정보회사는 무엇보다도 믿음이 중요하지 않을까요?


결혼을 꿈꾸는 많은 남녀들이 수현을 찾고 있지만 피해건수는 가장 낮다고 하니

신뢰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신원인증팀을 운용하고 있어 확실하게 신원인증을 마친 사람들만이

수현에 가입될 수 있어 수현에서 주선하는 만남 그 사람의 프로필까지

믿을 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혹시 모르는 피해를 대비하기 위해서 메리츠화재 배상보험에 가입하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확실한 신뢰를 주었기에 많은 고민하지 않고 수현에 가입할 수 있었죠

 










노블레스 수현의 높은 업계순위는 제가 다른 회사가 아닌 수현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였어요

2017년 3월 기준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중매분야에서 TOP.3를 자랑하고 있었고

상류층으로는 오랜시간동안 최고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고 해요

물론 높은 순위가 선택에 있어서 전부라고 말할 순 없겠죠

하지만 순위가 주는 신뢰가 있다고 생각해요

전국에 1,000 여 곳이 넘는 결혼정보회사 중에서 높은 순위를 자랑하고 있다면

특별함을 갖고 있지 않을까요?










결혼정보회사등급표가 없었던 수현은 성혼율로 결혼에 대한 확신을 보여줬어요

제가 찾아간 노블레스 수현은 높은 성혼율을 자랑하고 있었는데요

2015년 그리고 2016년 2년 연속 75%가 넘는 높은 전문직 성혼율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수현이 높은 전문직 성혼율을 자랑할 수 있었던건 2가지 이유가 있다고 해요


베테랑 커플매니저 & 성혼중심제 매칭시스템


수현과 함께 결혼을 준비한다면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매니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업계에서 알아준다는 매니저가 내 결혼을 위해서 전담해준다면

꿈꿔온 결혼이 더욱 가까워지지 않을까요?

그리고 저 한명에게 3명의 매니저가 전담돼 사소한 부분 하나 놓치지 않고

결혼에 대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큰 메리트가 있었어요










그리고 수현은 성혼중심제 매칭시스템을 적용해 결혼에 대한 빠른 길을 안내해줬어요

성혼중심제 매칭시스템은 횟수제와는 다르게 많은 이성들을 만날 수 있는 매칭시스템이라고 해요

횟수에 제한이 없다보니까 부담없이 많은 이성들을 만날 수 있는 메리트가 있었고

제가 바라는 배우자에 가까운 사람을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겠더라구요


결혼을 위해서 찾아가는 결혼정보회사에서 성혼율보다 중요한 조건이 있을까요?










외모에 따라서 나이에 따라서 또 직업에 따라서 결혼정보회사등급표에 나눠지기 싫다면

노블레스 수현을 찾아가보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제는 혼자가 아닌 둘이 되고 싶다면

행복해지고 싶다면 그 정답을 찾아줄 수현의 문을 열어보는건 어떨까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상담신청 


상류층 가입비 Test


설레는 만남의 시작 미팅파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