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회사가입 진짜가 나타났다 뚜둥!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5. 30. 17:15

결혼정보회사가입 진짜가 나타남 뚜둥!

 

 

 

 

 

그동안 일에 집중하면서 살다 보니
결혼은 정말 생각을 못하고 살았어요
정신차려보니 30이 넘고 주변에 하나둘씩
결혼을 하기 시작하더라구요
어디 모임만 가도 결혼생활~신혼생활 이야기 뿐이니...
저도 모르게 압박감이 생기더라구요

 

 

 

 

결혼을 생각하고 만나왔던 사람도 있었지만
현실적인 문제 때문에 자꾸 틀어지더라구요
결혼은 그사람에 대한 마음, 사랑만 가지고
할수 있는게 아니다 보니 복합적으로 따지게 되더라구요

만나고 있던 사람도 없었고 소개팅을 받아도
결혼까지 생각은 못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결혼정보회사가입을 하게 되었고 처음 알게된 계기는 
엄마의 추천으로 상담을 가게 되었어요
제가 상담 받고 도움받았던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였는데요

 

 

 

 

저는 국내 3대 결혼정보회사가입 을 하게 되었습니다!
상류층 결혼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다 뵈니
신원인증도 확실하고 오로지 제 초점에만 맞춰서
소개를 시켜줬었어요!

저를 케어해주시는 매니저 분들이 3분이셨는데요
세분 다 이 업계에서는 10년 넘게 계셨던 분들이시라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로 베테랑 분들 답게
체계적으로 만남을 주선해 주시더라구요

 

 

 


수현이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가입 률이 가장 높고 회사 중 가장 유명한 이유는
전문직 성혼율이 유일하게 75%이상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결혼을 할때 가장 큰 중점을 두는게 경제적인 면을 크게 두었었는데
제가원하는 상류층 서비스랑 가장 적합했었어요

 

 

 

 


상담을 받으러 가기전 이쪽 분야에 대해
많이 알아봤었어요 금전적으로도 시간적으로도
손해를 볼 일은 없어야 겠다는 생각으로 알아보았는데
수현은 국내 최초로 메리츠화재 배상보험에도 가입이 되어있고
소비자 피해건수도 업계중 가장 낮은 0.7%를 보유하고 있더라구요
결혼정보회사가 많이 생겨나는 만큼
피해건수도 늘어나고 있던데 수현은 그만큼 믿고 있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제가 결혼정보회사가입 을 믿고 할 수 있게 된 큰 계기가 된거죠!

 

 

 

 

수현은 다양한 이벤트나 혜택들이 넘쳐나더라구요ㅎ

지금은 회원들 에게는 압구정에 있는 휘트니센터 극동스포츠를

훨씬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끔 지원을 해주셨고

상담만 받아도 금동스포츠센터 3회 무료이용권을 주시더라구요!


또한 결혼정보회사가입 후 가장 좋았던 건

유일하게 미팅파티를 가장 자주하는 곳이기도 하더라구요
수현은 매달 색다른 컨셉으로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그외 무료맞선이라던지 스페셜 맞선이라던지
여러가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어요

 

 

 

저는 결혼정보회사가입을 수현에서 한 후 도움 많이 받았죠
운명처럼 인연을 만나 연인사이가 되었어요 ^^
물론 결혼날짜도 잡고 여유롭게 준비하고 있답니다
저도 그렇고 물론 남자친구도 그렇고 서로 원하는 조건이
맞다 보니 행복이 두배로 느껴지는 거 같아요ㅎㅎ
결혼 어렵지 않아요~ 소중한 인연 만나 결혼의 로망 꼭 이루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