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정보회사파티 노블레스 수현의 로맨틱파티




사람이 가진 감정들 중 가장 특별하고 소중한 감정을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사랑'이라는 감정이 가장 소중하다고 생각해요


사랑

[명사] 어떤 사람이나 존재를 몹시 아끼고 귀중히 여기는 마음


사랑은 사람을 행복하게도 웃음짓게도 또는 울게도 하는

복잡한 감정이죠

사람에게 사랑이 없다면 메말라버리지 않을까요?






사랑이 어렵고 힘들지만 꼭 가져야할 감정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일에 치이고 사람에 치이고

자신에게 맞는 인연을 찾기 어렵죠

그래서 오늘은 사랑이라는 같은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모인

솔로파티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많은 솔로파티가 있지만 제가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파티가 있거든요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결혼정보회사파티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주최하는 파티에요

많은 결혼정보회사들이 파티를 진행하고 있지만

수현만큼 주기적으로 자주 진행하지는 않더라구요

수현은 매달 다른컨셉으로 결혼정보회사파티를 진행하고 있어요

매달 그리고 다른컨셉으로 파티를 진행한다는건

그 만큼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장소와 기회가 많다는게 아닐까요?







제가 수현에서 주최하는 솔로파티를 추천해드릴 수 있는건

제가 직접 참여해봤고 그 파티를 통해서 

지금 제 옆에 있는 남자친구를 만났기 때문이에요


닥터파티, 변호사파티, 칵테일파티, 와인파티 등

매달 새로운 컨셉으로 진행하고 있어요

그래서 원하는 컨셉의 파티에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그리고 파티 참석 이전에 매니저님과 사전 인터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어 파티에 참여하는 분들의 신원을 확실하게 믿을 수 있었어요

간혹 직업이나 신원을 속이고 참여하는 파티가 있다고 하는데

그런면에서 수현의 결혼정보회사파티는 신뢰할 수 있더라구요






수현이 매달 결혼정보회사파티를 진행할 수 있는건

높은 업계 순위와 탄탄한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기에 가능하다고 해요

업계 TOP3에 선정될 만큼 높은 순위를 자랑하고 있기에

참여하고자하는 사람들이 많아

주기적으로 파티를 진행할 수 있다고 해요


솔로파티에서 가장 중요한건 바로 커플성사율이겠죠?

수현은 매 파티마다 50%가 넘는 커플 성사율을 자랑하고 있어요

파티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이 좋은 인연을 찾기 위해 참석하기 때문에

대화를 나누기에도 파티를 즐기기에도 너무 좋더라구요






2017년 이제 연애를 시작할때

연애가 남들만의 이야기 같다면

또 좋은 인연을 찾고 있다면

수현에서 진행하는 결혼정보회사파티에 참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분명 좋은 인연이 기다리고 있을거에요♥



<<노블레스 수현 미팅파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