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후기 썰 풀어용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6. 7. 16:26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매칭 후기 썰 풀어용

 

날씨도 흐리고 ~~ 우울하고 ㅎㅎ

비가 오는건지 누가 하늘에서 미스트를 뿌리는건지 ㅎㅎ

우산을 썼지만? 쓰지 않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저 저번주 주말에 첫 미팅 하고 왔어요 ㅎㅎ

상류층결혼정보업체 가입한지는 2주 정도되가고 있어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가입하고 3~4일 정도는 서류인증 한다고

미팅은 못하구요 인증 끝나면 그때부터

프로필 소개가 들어와요

그때 매칭매니저님이 전화 오셔서 앞으로 만남부터 진행까지

도와 줄 누구누구라고 말씀해주신답니다 ㅎㅎ

 

 

처음 상담했던 커플매니저님은

저에게 맞는 상대를 찾아 프로필 추천을 해주고

그 프로필 소개는 매칭매니저님이 해주세요

이렇게 3인 1조로 진행되는 시스템이에요

저는 지금 수현에서 하고 있구요

가입비는 움찔했지만 믿고 가보기로 했어요 ㅎㅎ

 

 

 


처음에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너무 많아서

어디 가야되는지 고민 많이 했는데

제가 알아보기 전에 이미 엄마가 여기저기 상담 받아보고

했더라구요 ㅎㅎㅎㅎ 역시 우리 엄마 ,,

엄마가 마음에 들었던 곳이 수현이었는데

저도 직접 상담 받아보고 싶어서 따로 가서 상담 받았는데

조건이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가입하게 됐어요

 

 

일단은 가입비는 딱 정해놓은건 아니구요

어느정도 기본 가입비는 있지만

내가 원하는 상대가 어떤 사람인지 따라 가입비는 달라져요

저는 그렇게 깐깐한 조건이 아니라서 기본보다는

조금 더 줬어요 그래도 경제력 하나는 봐야되지 않을까 싶어서

경제력은 저보다는 잘 살았으면 좋겠다고 했죠 ㅎㅎ

 

나에게 맞는 가입비 테스트

 

 

 


또 하나 큰 장점은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중 유일하게

매월 파티를 한다고 해요

커플매니저님이 하시는 말이

파티에 오시는 남성분들이 스팩도 좋고 외모도 좋다고

그래서 수현 파티는 항상 인원이 초과 할정도로 많이 참석한다고 해요

그만큼 인기 많다고 하는데 저는 다다음달 8월달쯤 도전해볼려구요 ㅎㅎ

 

6월 프라이빗 파티 알아보기

 

 

아무튼 주말에 미팅 했는데

재밌었어요 ㅎㅎ

저는 재밌는 성격이 좋다고 헀는데 딱 맞춰서 해주셨더라구요

이런저런 이야기하고 커피마시고 밥 먹고 헤어졌어요

미팅 하고 나서 어땠는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이렇게 상대의 피드백을 통해 만남을 이어갈건지

아니면 다른 분 소개 받을 건지 상의 해야되요

이야기 하면 매칭매니저님이랑 친구랑 수다 하듯이

이야기 하는데 너무 좋았어요

저는 느낌이 좋아서 몇번 더 만나보기로 했어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처음에는 걱정 많이 했는데

첫 만남 이후로 기대가 더 커진 것 같아요 ㅎㅎ

요즘은 한번 만남 해주고 소홀해 진다고 하는데

그런거 없어요 ㅋㅋㅋ계속 연락 오시고 괜찮냐 ~

관리 계속 해주세요 ㅎㅎ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잘 선택했네요 ㅎㅎ

 

첫 만남에 이렇게 잘 맞기도 힘든데

신기하기도 하고 ㅎㅎ

아무쪼록 수현 말고도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많으니깐

한번 다녀볼까? 하시는 분들은 여러군데 알아보고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래요 

 

 

 

 

무료 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