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회사점수 추천하고 싶은 수현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6. 9. 17:18



결혼정보회사점수 추천하고 싶은 수현



세상의 반은 남자인데

내 옆에 있어줄 남자가 없다는 사실이 너무 슬프더라구요

그래서 결혼정보회사순위를 보면서 직접 내 님을 찾아나서기로 결심했어요

인생 단 한번뿐인 소중하고 특별한 이벤트 '결혼'

최고의 순간을 위해서 찾아가는 곳이라면

최고의 회사를 찾아가야하는게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제 마음에 쏙 들었던 곳이 있었어요

제 시선을 확 잡은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라는 곳이에요

결혼에 관심이 있다면 이미 알고 계실 수도 있을 거에요

수현은 순위뿐 아니라 다른 회사들이 갖고 있지 못하는 다양한 장점과 강점들로

제 눈길을 끌었어요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순위!!

수현은 순위 전문 사이트 랭키닷컴에서 결혼정보 분야와 중매분야에 있어서

Top.4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상류층 전문으로는 오랫동안 최고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고 해요

내 님을 찾기 위해 찾아가는 곳

순위로 증명된 곳을 찾아가는게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찾아간 수현은 결혼정보회사순위가 높을 수밖에 없더라구요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매니저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결혼에 대한 현실적인 조언과 또 제가 원하는 결혼에 대한 정답을 찾을 수 있었어요

저 한명의 회원에게 3명의 매니저님이 전담되서

제가 꿈꾸는 결혼이 현실이 될 수 있다는 확신을 받을 수 있었어요


수현은 다른 회사들이 갖고 있지 못하는 차별점을 갖고 있었어요


첫번째. 높은 성혼율

두번째. 매월 진행하는 파티

세번째. 확실한 신뢰







노블레스 수현은 높은 성혼율을 자랑하고 있더라구요

수현이 높은 성혼율을 자랑할 수 있는건 

성혼중심제 시스템을 도입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요

횟수제 시스템과 성혼중심제 시스템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어

매니저님과의 상담을 통해서 자신에게 더 어울리는

자신이 원하는 시스템을 선택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었어요

저는 상담을 받고 성혼중심제 시스템을 선택했어요

제가 선택한 성혼중심제 시스템은 횟수제와는 조금 다르게

1년을 기준으로 정해진 횟수 없이 무제한으로 매칭받을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더라구요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었고

또 제가 생각하는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사람을 찾을 수 있겠더라구요







수현은 결혼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다양한 만남의 기회와 장소를 제공해주고 있었어요

특히 수현의 미팅파티는 자신의 짝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유명한 파티더라구요

닥터파티, 변호사파티 등 직업에 맞춘 미팅파티와

칵테일파티, 소셜파티 등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점 하나!!!

수현은 노블결혼정보회사 중 유일하게 매월 파티를 진행하고 있어요

다른 회사들도 미팅파티를 진행지만 수현만큼 매월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진 않는다고 해요

만남의 기회가 많아야 내 짝을 찾기가 수월하지 않을까요?

수현의 파티가 많은 사람들에게 유명한건 높은 커플 성사율 때문이라고 해요

매 파티마다 50%가 넘는 높은 커플 성사율을 자랑하고 있다는데요

내 짝을 찾고 싶다면 수현의 미팅파티가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결혼정보회사순위만큼 중요한 아니 더 중요한 문제가 있죠

바로 신뢰의 문제가 아닐까 생각해요

아무리 순위가 높다 해도

아무리 매칭을 많이 해준다 해도

신뢰할 수 없다면 가입할 필요가 있어요?

저는 절대 가입하지 않을 것 같아요


작은 일을 한다고 해도 상대방에 대한 신뢰가 없다면

같이 일할 수 없거든요

그런데 결혼, 내 배우자를 찾는 일을 맡기는데 신뢰할 수 없다면?


신뢰의 문제를 중요하게 생각해야하지 않을까요?

이렇게 신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제가 수현에 가입할 수 있었던건

그 만큼 확실한 신뢰를 주었기 때문이에요

0.7%의 피해건수로 동종업계에서 가장 낮은 피해건수를 자랑하고 있었고

신원인증팀을 운영하고 있어 신원이 확실한 사람들만이 가입할 수 있어 믿을 수 있었죠

그리고 메리츠화재 배상보험에 가입하는 등 다양한 모습으로 확실한 신뢰를 받을 수 있었어요






업계순위, 높은 성혼율, 확실한 신뢰 뭐 하나 빠지는 부분이 없는 수현이라면

모두가 바라고 꿈꾸는 결혼이 가능하지 않을까요?

마음속으로만 상상했던 결혼이 조금씩 조금씩

현실로 다가오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어요

사랑하고 싶다면 사랑받고 싶다면

그 사랑이 기다리고 있는 수현의 문을 열고 들어오시는건 어떨까요?








노블레스 수현 SPEED 상담신청


설레는 만남의 시작 미팅파티 신청하기


가입비 T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