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첫눈에 반했을때 ❤이런행동 딱 티나더라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3. 31. 16:26





첫눈에 반했을때 ❤이런행동 딱 티나더라

 


첫눈에 반하다

다들 그런 경험한번쯤 있지 않으신가요?

보자마자 뿅~♥

눈에서 하트가 뿅뿅

저 사람 완전 내 스타일이다

말이라도 한번 걸어보고 싶다

저는 그래요 자주 그래요

제가 금사빠라서 막 자주 첫눈에 반하고 그래요...


그래서 오늘은 첫눈에반했을때 나타나는 증상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해요

첫눈에 반하면 어떤 증상들이 나타나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첫눈에 반했을때 01. 머릿속에 온통


머릿속에 온통 그 사람 생각뿐


"밥을 먹을때는 그 사람은 밥을 먹었을까?"

"길을 가다가도 그 사람은 어디에 있을까?"


아침에 일어나서 잠들때까지 온통 그 사람 생각뿐!

그 사람 생각하다가 잠시후엔 "내가 무슨생각을 하는거지?"

하는 자신을 볼 수 있을거에요






첫눈에 반했을때 02. 꿈


아침에 일어나서 잠들때까지 그 사람 생각뿐

심지어 자면서 까지도??

꿈에서는 그 사람과 나는 이미 커플!!!

꿈인줄 알지만 너무 행복하다

제발 꿈에서 안깨길바랄뿐...

정말 좋아하나봐~!!



블랙데이에 소개팅 어때요?







첫눈에 반했을때 03. 목소리에 두근두근


연락할때면 두근두근

전화기 너머로 들려오는 그 사람 목소리

달콤하다 달콤해

"심장아 나대지마라"

너무 두근두근

그 사람과 연락을 하면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죠






첫눈에 반했을때 04. 상상


상상은 개인의 자유!!

나 혼자 그 사람과 사귀는 상상을~

흐믓

내 상상 속에서는 이미 그 사람과 결혼까지

상상인데 뭐 어때~


솔로생활 이제는 끝내고 싶다면 Click me







첫눈에 반했을때 05. 소심..


그 사람 앞에서 왜 이렇게 작아지는지

쭈뼛쭈뼛...

이런 내 모습을 친구들이 본다면 아마 욕할거에요

장난꾸러기에 털털했던 친구들 앞에서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어지고 소심 소심...






첫눈에 반했을때 06. 친구들한테


친구를 만나면 온통 그 사람 이야기


"그 사람이 말야~"

"나 그 사람 좋아하나봐~"


친구들에게 그 사람에 대해서 물어보고 어느새 

정신차려보면 그 사람 이야기 뿐






첫눈에 반했을때 07. 괜한 심술


초등학교때 좋아하는 여자친구 괜히 못되게 굴고 장난치고 했던게

변하지가 않아요

남자들 똑같아요

이상한 장난, 괜한 심술

그 사람과 친해지고 싶은 마음에 남자들은 자신도 모르게 그만...


나랑 딱 맞는 혈액형은?







첫눈에 반했을때 08. 선물


뭔가 그냥 선물하고 싶어져요

특별한 날도 아닌데 왜 그런걸까요?

내 돈 내 시간을 쓰는 일이지만

전혀 아깝지가 않아요

선물을 받고 좋아할 그 사람을 생각하면 그저 뿌듯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