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회사가입 고민보다는 결심을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7. 14. 13:47



결혼정보회사가입 고민보다는 결심을



바라고 꿈꾸는 결혼을 위해 찾아가는 곳

결혼정보회사

앞으로 행복한 미래를 함께 그려갈 배우자를 찾는일

인생 단 한 번뿐인 소중한 결혼을 위해서

많은 분들이 결혼정보회사를 찾는다고 해요

그렇다면 어떤 곳을 찾아가 가입을 해야

후외없는 선택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을까요?










알아보니 전국에 약 1,000 여 곳의 결혼정보회사가 있다고 해요

어떤 곳을 찾아가느냐에 따라서

행복한 결혼에 성공할 수도

시간낭비, 돈낭비라 생각하며 돌아설 수 있지 않을까요?


저 역시도 꿈꾸는 결혼을 위해서 결혼정보회사를 찾았어요

최고의 회사를 찾았기 때문에 지금 행복한 신혼을 보내고 있어요

제게 결혼이라는 큰 선물 가족이라는 큰 선물을 준 곳은

'노블레스 수현'이라고 해요










결혼정보회사가입을 앞두고 많은 회사를 찾아가 상담을 받아봤지만

제 마음을 움직인 곳은 Soohyun뿐이더라구요

다양한 강점과 장점들이 제 마음을 움직이기에 충분했어요

그 중 가장 먼저 제 눈에 들어온건










높은 업계순위였어요

결혼정보 & 중매분야에 있어서 Top.2 순위를 자랑하고 있더라구요

업계순위가 선택에 있어서 전부라고 말할 수는 없겠지만

이왕에 가입하는거 순위로 검증을 받은 곳을 찾아가는게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결혼정보회사가입을 생각하고 있다면 한 가지 고민이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믿고 가입해도 괜찮은 곳일까?"


저도 가입하기 전까지도 막연한 불안감이 있었어요

TV, 인터넷 등 다양한 미디어를 통해서 부정적인 기사를 접한 적이 있어

가입이 조금 꺼려졌었어요

회원의 프로필을 속여 만남을 주선하거나

가입조건과는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피해사례가 있다는 기사를 접하고 불안함이 머릿속에 가득했었어요


하지만 수.현.은 제게 확실한 믿음과 신뢰를 주었기에 

불안함을 떨쳐버리고 가입할 수 있었어요

0.7%라는 낮은 수치의 피해건수로 동종업계에서 

가장 낮은 피해건수를 보유하고 있었고

신원인증팀을 운영하고 있어 철저하게 신원인증을 

마친 사람들만이 가입될 수 있어

수.현.에서 제공하는 만남 역시 신뢰할 수 있었어요











제가 수.현.에 결혼정보회사가입을 했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성혼주의 매칭시스템!!

수.현.은 다른 회사들과는 달리 가입비에 

따라서 주선횟수가 정해지지 않았고

1년 동안 원하는 인연을 찾을 때까지 

계속해서 만남을 제공해줬어요

덕분에 다른 곳에서 느낄 횟수차감, 재가입 부담감 없이

인연을 찾는데만 집중할 수 있었어요

그래서일까요?

2015년 2016년 2년 연속 75%가 넘는 높은

전문직 성혼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해요

높은 성혼율이야말로 결혼정보회사가 갖춰야 할 가장 큰 조건이 아닐까요?










가입하면서 꿈꾸는 결혼이 현실로 다가온다는걸 느낄 수 있었어요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매니저님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요

저 한명의 회원에게 3명의 매니저님들이 전담해주셔서

제가 원하는 배우자를 찾는데 많은 도움을 주셨어요

사소한 부분 하나도 놓치지 않고 마치 자신의 일처럼

제 결혼에 있어서 많은 도움을 주시더라구요

덕분에 지금 제 옆에 있는 남편을 만날 수 있었죠

지금도 종종 연락을 하면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있어요ㅎㅎㅎ











제가 많은 사람들의 축하와 축복을 받으며 결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수.현.은

저처럼 결혼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파티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특히 수.현.은 동종업계에서 유일하게 매월 파티를 진행하며 

다양한 만남의 기회와 장소를 제공하고 있었어요

닥터파티, 변호사파티, 칵테일파티, 와인파티 등

매월 다양한 컨셉의 파티를 진행하고 있어 원하는 컨셉의 파티를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는 큰 메리트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결혼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이 수.현.의 파티를 찾는건

높은 커플 성사율 때문이라고 해요

매 파티마다 50%가 넘는 높은 커플 성사율을 자랑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결혼을 꿈꾼다면 수.현.에서 진행하는 파티에 한번 참여해보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많은 사람들의 축하와 축복을 받으며 행복한 미래를 

함께 그려갈 소중한 인연을 찾고 있다면

노블레스 수.현.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높은 결혼정보회사순위와 성혼율 그리고 

다른 회사들이 갖지 못한 강점과 장점들까지

수.현.이라면 분명 원하는 인연, 배우자를 찾아주리라고 믿어요

살랑이는 봄바람 설레는 마음을 가득안고 

수.현.의 문을 두드려보는건 어떨까요?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 접속하기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스피드무료 상담받기 



설레는 만남이 시작되는 수현 미팅파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