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품격있게 품위있게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7. 7. 16:57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품격있게 품위있게




오늘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해요

왜 많은 사람들이 결혼을 하고 또 특별하게 생각할까요?


아마도 두 사람이 하나됨을 약속하는 일이고

인생에 있어서 단 한 번뿐인 소중하고 또 특별한 일이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요

그렇기 때문에 바라고 또 그리며 꿈꾸는게 아닐까요?


나를 언제나 사랑해주는 사람

나를 언제나 생각해주는 사람


지금 옆에 그런 사람이 있으신가요?










아직 인연을 만나지 못했다면 상류층결혼정보회사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결혼이라는게 인생 단 한번뿐인 특별한 일이기에

조금 더 욕심내고

조금 더 특별하게 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수현이 그 꿈꾸는 결혼을 현실로 실현시켜줄 수 있다고 생각해요


품격있는 만남

품위있는 성혼

그리고 행복한 가정을 생각하는 수.현.이라면 결혼을 도와줄 파트너로 충분하지 않을까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Soohyun은 결혼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연을 찾아주고

결혼이라는 큰 선물을 했다고 해요

그렇기에 결혼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이 설렘과 기대를 가득 안고 찾는다고 해요

저 역시 결혼을 꿈꾸며  찾아갔던 사람 중 한 명이에요

직접 찾아가 상담받고 가입해 결혼까지 성공했어요


제가 왜 다른 회사가 아닌 수.현.을 선택했고

어떻게 결혼에 성공했는지 말씀드릴게요









수_현을 찾아가기 전 많은 회사들을 다니며 상담을 받았어요

메이져급 결혼정보회사는 거의 다 상담받아봤을 정도로 많은 곳을 다녀봤지만

제 마음을 확 잡아끌지는 못했어요


제가 너무 까다롭지는 않은가

제 욕심이 너무 컸나 생각하며 마지막으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수.현.을 찾아갔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서 왠지 모를 설렘과 두근거림을 느꼈어요

통화했던 매니저님을 뵙고 상담실로 들어가 상담을 받았어요

1시간 30분 정도 상담을 받으며 제가 꿈꾸는 결혼 그리고 바라는 배우자에 대해서

편안하게 말씀드릴 수 있었어요

자칫 딱딱해질 수 있는 상담분위기가 너무나도 편안하게 느껴졌고

상담을 받으면서 많은걸 배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확하게 제 니즈를 파악해주셨고 그에 맞춰주셨어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수.현.에서 상담을 받고 결혼에 대한 확신을 가질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제가 가입했던 이유는 다른 회사들이 갖고 있지 못한 강점과 장점들로

제 마음을 움직였기에 가입할 수 있었어요


만일 결혼을 꿈꾸며 설렘과 기대를 안고 찾아간 결혼정보회사에서 결혼이 아닌

피해를 입는다면 그 피해는 누가 보상해줄까요?

비용은 둘째치고 지나간 시간은 어떻게 보상받을 수 있을까요


그렇기에 믿을 수 있는 회사를 찾아가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제가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제게 확실한 신뢰를 줬기 때문이에요

0.7%의 낮은 수치의 피해건수로 동종업계에서 

가장 낮은 피해건수를 자랑하고 있다고 해요

그리고 신원인증팀을 운영하고 있어 철저하게 신원인증을 진행하고 있었고

신원인증을 마친 사람들만이 가입될 수 있어서 

주선하는 만남 역시 신뢰할 수 있었어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수.현.은 높은 업계 순위를 자랑하고 있었어요

전국에 1,000 곳이 넘는 결혼정보회사가 있다고 하는데요

2017년 3월 기준 결혼정보/중매분야에 있어서 TOP.3위의 순위를 자랑하고 있었어요

또 하나의 중요한 순위는 바로 노블결혼정보회사 순위였어요

상류층으로는 오랫동안 No.1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고 해요

순위가 선택에 있어서 전부가 될 수는 없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순위를 통해서 어느 정도 회사의 규모를 알 수 있고

순위를 통해서 검증을 받았기 때문에 선택에 있어서 큰 이유가 된다고 생각해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수.현.은 높은 성혼율을 자랑하며 제 마음을 움직였어요

결혼을 위해서 찾아가는 결혼정보회사에서 성혼율보다 중요한게 있을까요?


2015년 그리고 2016년 2년 연속 75%의 높은 전문직 성혼율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높은 성혼율을 자랑할 수 있었던건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성혼중심제 서비스 때문이라고 해요

10년 이상 경력의 커플매니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건 결정사 선택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해요

회원 1명에게 3명의 매니저가 전담되어 사소한 부분 하나 놓치지 않고

마치 자신의 일처럼 제 결혼을 도와주셨어요









그리고 '성혼중심제'


성혼중심제 서비스는 횟수 제한없이 만남을 주선하는 매칭시스템이라고 해요

1년을 기준으로 횟수제한 없이 만남을 가질 수 있었어요

덕분에 많은 사람들을 만나볼 수 있었고 제가 생각하는 이상형에 가장 가까운 사람을 찾을 수

있는 큰 메리트가 있었어요

아무래도 횟수제한이 있으면 부담감이 있고 또 횟수차감으로 인한 

재가입 부담도 떨칠 수 있었어요









미팅파티 역시 제게 큰 메리트로 다가왔어요

제가 이용한 매달 다른컨셉으로 파티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닥터파티, 변호사파티 등 직업군에 맞춘 미팅파티와

와인파티, 소셜파티 등 다양한 컨셉의 미팅파티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만남의 장소를 제공하고 있는게 아닐까 생각해요

파티전담팀과 미팅파티전문MC의 참여로 짜임새있는 구성의 파티를 즐길 수 있었어요

결혼을 꿈꾸는 많은 사람들이 미팅파티를 찾는 이유는 높은 커플성사율 때문이라고 해요

매 파티마다 50%가 넘는 커플성사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파티가 인연을 찾는 또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겠더라구요









좋은 인연은 좋은 장소에서 만난다는 말이 있잖아요

그 인연 혹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수.현.에서 기다리고 있는건 아닐까요?

모두가 꿈꾸는 결혼

모두가 바라는 결혼

그 정답 수.현.에서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고민은 이제 그만, 가벼운 마음으로 상담받아보는건 어떨까요?



>> Noblesse Soohyun 상담신청<<


>> 설레는 만남이 시작되는 곳 미팅파티 신청하기 <<


>> 상류층결혼정보회사 가입비 Tes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