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남사친 여사친 그게 가능해?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8. 25. 10:46





희대의 난제 Best 3


01. 오늘 점심은 뭐 먹지?

02. 탕수육은 찍먹인가? 부먹인가?

03. 남자와 여자 사이에 친구사이는 가능한가? 


아 머리아파.........

뭐가 정답일까요?

정답은 있는걸까요???


오늘 점심은 우선 먹었으니 다음 문제로

탕수육은 반은 찍어먹고 반은 부어먹을 수 있으니 다음 문제로

남자와 여자 사이에 친구사이는 가능.....한가???

오늘은 남사친 여사친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해요










다들 남사친 여사친 한 명쯤은 꼭 있잖아요

근데 어느 한 순간에 헷갈릴 때 있지 않으셨나요?

저는 지금도.......ㅎㅎㅎㅎ

보면 남자 여자 사이에 친구가 가능한 것 같기도

또 아닌 것 같기도 하고...

밤과 술이 있는 한 남자와 여자 사이에는 친구는 없다라고 하던데..ㅎ

정답을 찾아보고 싶지 않나요? 


>> 내 인연은 어디에 있을까? 

여깄다 내 사람 내 사랑 Click me <<











그럼 불필요한 이야기는 여기서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봅시다!!!!


여기서 남사친 여사친

이 친구가 나를 친구로 생각하는지

그 이상으로 생각하는지 궁금하다면

반대로 내가 헷갈리고 있다면

Check Check!!










남사친 여사친 아니면 연인 01. 고민


오늘 뭐 먹을지

오늘 뭐 할지 고민이 아닌



"나...사실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



연애고민을!!! 그걸 왜 말하는지 모르겠지만!!!

그 말을 듣고 어떤 감정인지 모를만큼 기분이 이상하다면??

우정과 사랑 사이를 왔다리 갔다리 하고 있는건 아닐까요?


그리고 연애고민을 말하지만 그 상대가 누군지

어떤 사람인지 어디서 만났는지 말하지 않는다면

그 사람이 다른 누가 아닌 바로 당신일 가능성이....ㅎㅎ








>> 연애도 능력이다!! 내 연애능력은?

연애능력 Test <<




남사친 여사친 아니면 연인 02. 연애



"여자는 뭘 좋아해? 이거 이건 어때?"

"내가 누구한테 선물을 사줄 일이 있는데 넌 뭐 받으면 좋을것 같아?"


연애에 대한 고민을 이야기할 때

자꾸만 이성적인 이야기를 하려고 한다면

또 그 이야기가 싫지 않다면

대화의 흐름을 따라 같이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나는 이게 좋던데 같이 사러 갈래?"









남사친 여사친 아니면 연인 03. 다른 사람


"항상 그 사람 옆에 나보다 중요한 그 누군가가 있다

나는 항상 그 누군가 다음이다"


뭐 답 나온거 아닌가요?

제 친구이야기 하나 해드릴게요

똑같은 상황이었어요

항상 제 친구는 2번째였어요








여우죠 제 친구를 아마 차선책쯤으로 생각했나봐요

이 길이 아니다 싶으면 언제나 돌아갈 수 있는 차선책

차선책이 되고 싶다면 할 말은 없지만

굳이 차선책이 되어야할 필요가 있을까요?









남사친 여사친 아니면 연인 04. 연락


관심이 있을 수록

관심이 많을 수록

연락이 잦아질 수 밖에 없죠

연락의 빈도는 관심의 척도가 아닐까요?









남사친 여사친 아니면 연인 05. 편안한 복장&민낯


여자들 자주 약속시간에 늦죠

왜 늦는지 혹시 아시나요?


예쁘게 보이기 위해서

화장도 정성스럽게

코디도 신경써가면서 이 드레스 괜찮을까?

이 치마는? 이 코디에 어울리는 구두는?

남자에게 조금이라도 더 예뻐보이기 위해서

치장하다가 늦는거에요

(늦잠인 경우도 있어요...)    



근데 이 친구는 항상 편안해~

만날때마다 옷차림이 아주 편안해~

누가보면 편의점나온줄 알겠어~

편안한 복장과 항상 민낯이라면?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