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썸탈때 카톡 ♥ 두근두근 설렘200%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7. 9. 8. 18:29





썸탈때 카톡 ♥ 두근두근 설렘200%




꽁냥꽁냥

너도 나를 좋아하고

나도 너를 좋아하고

우리는 서로를 좋아하고

하지만 아직 사귀지는 않아


This is 썸♥











본격적인 연애가 시작되기 직전 단계 "썸"

저는 이때 썸탈때까 가장 좋더라구요

그냥 막 행복해ㅋㅋㅋㅋ

저만 그런줄 알았는데

제 주변 모두가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혹시 이 글을 읽고 있는 이웃님들도

그런가요?










지금 이 '썸탈때 카톡' 포스팅을 읽고 있다는건???

가만히 있어도 웃음이 나고

가만히 있어도 행복이 뿜뿜 뿜어져나온다는

썸을 타고 있다는 이야기??!!


일단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똘+i 행동만 안한다면

조만간 연애하시겠네요



내 첫인상으로 알아보는 미래배우자 테스트 해보기








썸탈때 카톡이 리얼 꿀잼

카톡오면 흐힛흐힛 미소가ㅋㅋㅋ

썸탈때 카톡,,,,그 행복함을 다시 느끼고 싶네여,,










썸탈때 카톡을 하고 있다면

아니면 하고 싶다면 꼭 알아야 할 몇 가지 꿀Tip들이 있어요

평소에 노Jam 소리를 듣는다면

한번 읽고 소리내면서 두 번 더 읽어봅시다


자 이제 주절주절 서론은 여기서 그만하고

'썸탈때 카톡' 바로 들어갑니다!










꽁냥꽁냥 썸탈때 카톡 01. 337법칙?



어디서 주워들은게 있는데

카톡에 337법칙이라고 있다고 해요

카톡이 오면 3분후에 읽고 답장하고

또 3분후 그리고 세번째는 7분후에 답장을,,,


아니 썸,,,에 이런 과학적인 접근까지 해야하나요???

라고 제가 물어보고 싶어요

하지만 어느 정도 맞는 소리더라구요



결혼,,,할 수 있을까? 결혼가능성 테스트 해보기








카톡 카톡! 소리만 들리면 핸드폰 들고 바로 읽고 칼답

제가 그래요,,,,,그래서 제가 연애를,,,,,,

무슨 파블로프의 개도 아니고,,,

네 반성하겠습니다

이웃님들 저처럼 반성하기 싫다면,,,ㅎㅎㅎ










꽁냥꽁냥 썸탈때 카톡 02. 밀당에 자신이 없다면



썸에 있어서 밀당 중요하죠

아주 중요하죠

하지만 밀당에 자신이 없다면?

그냥 하지마세요

책에서 본 밀당의 기술로

친구가 말해준 밀당의 기술을 듣고 배워서

실천에 옮겼다가,,,

안하느니만 못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말하냐구요....?

Fact니까요

자신한테 맞지 않은 옷을 입은듯한 어색함을

경험해보고 싶지 않다면

밀당보다는 자신의 진심을

보여주는게 훨~~~씬 더 효과적일거에요










꽁냥꽁냥 썸탈때 카톡 03. 아빠가 아닌 오빠가 좋아요



꽁냥꽁냥 너무 좋아 죽죠

하지만 그 관심에도 완급 조절이 필요하다는 사실!!!

이미 다 알고 계시죠???

그리고 아직 썸 일뿐 연애중이 아니라는걸

머리속에 꼭꼭 넣어두세요


치마가 짧다

너무 늦게 돌아다니지 말아라

못마시는 술 그렇게 마시는거 아니다










아니 나는 연애가 하고 싶은건데

왜 아빠가 하는 말들을 늘어놓는건지,,,

아빠가 아닌 오빠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제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