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진여자친구잡는법 * 집착하지말고 상처받지말고




사랑이 달콤했던 만큼

이별은 씁쓸하게 다가오겠죠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연인과 좋은 상황은 아니겠죠...?


헤어지고 있는 중이거나

이미 헤어진 여자친구를 생각하고 있거나

헤어진여자친구를 되돌리고 싶은가요?










많이 어려울거에요

쉽지 않을거에요


친구가 말해준건데 공감이 되는 말이 하나 있었어요

남자와 여자가 만나 서로 사랑하는 과정


남자는 100에서 시작해 0으로

여자는 0으로 시작해 100으로 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여자가 헤어짐을 결심했다면

되돌리기 더 어렵다고

이미 후회없을만큼 사랑했기에 되돌아가고 싶지 않아한다고




연애도 능력이다!

내 연애능력은?

연애능력평가 Test









그래도 헤어진 여자친구를 되돌리고 싶다면

어렵지만 다시 시작해보고 싶다면

우선 왜 헤어졌는지 이유를 정확히 알아야 해요

보고싶은 마음이 앞서 다시 되돌리고 싶다는 마음이 앞서

찾아가서 이야기를 시작한다면 또 똑같은 이야기로

서로에게 상처만 주고 돌아설거에요


헤어진여자친구잡는법에 정답은 없어요

많은 글들에서 본 방법

주위 친구들의 경험담이 정답이 될 수는 없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헤어진여자친구잡는법이 알고 싶다면

왜 둘 사이에 틈이 생겼는지

왜 어떤 이유로 싸웠는지 정확히 알아야해요


"뭐가 미안한데?"

"그냥 다... 내가 잘못했어"


끝나지 않는 싸움을 다시 하고 싶지 않다면 말이에요











헤어진여자친구잡는법이라는 글에서 읽었던 방법과 멘트들로

여자친구를 다시 돌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정말 다시 시작하고 싶다면

먼저 변화해야하지 않을까요?

예전의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을 확신이 있고

또 그 확신을 보여줘야하지 않을까요?

다시 똑같은 이유로 똑같은 싸움으로 헤어짐을 반복하고 싶지 않다면

말이에요



결혼,,,,할 수 있을까?

결혼가능성 Test








만약에 헤어진여자친구를 되돌리지 못했다고 하더라도

너무 집착하지 말아요

그냥 서로의 머리속에는 아름다운 추억만이라도 간직할 수 있도록

깔끔하게 돌아서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헤어진여자친구잡는법의 정답은 없지만 오답은 많더라구요

그 오답을 뻔히 보이는 오답을 가지고 뒤돌아선 여자친구에게

상처를 줄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본인 자신에게도 상처로 돌아올텐데...










헤어진여자친구잡는법이라고 해서 들어왔는데 특별한게 없어서

죄송합니다 

그래도 딱 2개는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다시 시작하고 싶다면 그 이유를 정확히 알고

진정성있게 다시 다가가세요

그리고 결과가 좋지 않더라도 너무 아파하지말고

집착하지마세요









너 그거 알아?

헤어졌던 사람이 다시 만날 확률이 82프로래

근데 그렇게 다시 만나도 그중에서 다시 잘되는 사람들은

3프로밖에 안된대


나머지 97프로는 다시 헤어지는거야


처음에 헤어졌던 똑같은 이유로










너 그거 알아?

로또 있잖아.

로또가 당첨될 확률이 8백 14만분의 1이래

근데 그게 매주 1등이 몇 명씩 나오잖아

8백 14만분의 1인데


그러니까 3프로면 되게 큰 숫자야

엄청나게 큰거야



영화, 연애의 온도 中









3프로의 확률이 이 글을 읽은 분들에게 돌아가길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