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 issue

뉴발란스 880 달마시안 요즘 가장 핫한 운동화!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4. 1. 16. 18:50

 뉴발란스 880 달마시안 요즘 가장 핫한 운동화!

 

 

 

요즘 나오는 운동화 중 가장 핫한 것이라고 한다면 바로 요녀석이 아닐까 싶은데요

바로 뉴발란스 880 달마시안!!!!!!!!!!!!!!!!

 

아주 따끈따끈한 신상에도 불구하고 벌써 인기사이즈는 품절 사태가 발생

온라인에서는 구할 수도 없고 오프라인도 지금 동이 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특히 얼마 전 공개된 오보이 화제 속에서 뉴발란스 880 달마시안 화보를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차예련과 이영진이 함께한 오보이 화보 속 운동화는 바로 뉴발란스 880 달마시안!

블랙컬러와 베이지 컬러 두 가지로 되어 있고

제 마음 속에 들어온 컬러는 블랙컬러 학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 뉴발란스 880 달마시안을 보시면 혹시 떠오르는 운동화 없으신가요?ㅎㅎ

 

바로 샤넬 크루즈 운동화죠~

너무 비슷해서 매력이 없다는 사람도 비슷해 좋다는 사람도 있으니

호불호가 좀 갈릴 듯 하네요!

 

 

 

 

 

뉴발란스의 매력은 캐쥬얼하게도 포멀하게도 드레시 할 때도

어느 코디에나 잘 어울린다는 것인데요

특히 뉴발란스 880 달마시안은 레깅스나 스키니진에 신으면 더욱 이쁠 듯 해요!

 

그기로 달마시안이라는 애칭답게 귀엽고도 독특한 컬러조합을 가지고 있네요 ㅎㅎ

 

 

 

맘 같아서는 바로 지르고 싶지만

벌써 품절 사태라니 반짝 유행을 타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ㅠㅠ

 

 

 

귀여운 뉴발란스 880 달마시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13만원 대라고 하구요

 

 

 

주말에 매장이라도 돌아봐야 하는 걸까요?!

아무튼 무지 탐나는 아이템은 확실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