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복절 특선영화 추천! 화제영화만 골라봤어용ㅋㅋㅋ

 

 

 

직장인들, 학생들에게는 그저 휴일일지 모르겠지만

내일은 제 69주년 광복절이랍니다!

우리나라가 일본으로부터 광복된 것을 기념하고

대한민국 정부수립을 경축하는 뜻깊은 날인데요~

휴일이기 전에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그리고 방!콕!족들에게는 유일한 희망!ㅋㅋㅋ

광복절 특선영화가 기다리고 있는데요

많은 특선영화들 중에서도 제가 엄선하고 엄선한

광복절 특선영화 추천 프로그램 일정 확인해보세요~~~~~~~~~~!!

 

 

 

 

 

광복절 특선영화 추천 1.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OCN 22:00)

 

얼마 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2를 보고 왔는데

1탄을 안보고 간지라 나중에 챙겨봤다죠!

마블 시리즈 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히어로 스파이더맨이에요ㅎㅎ

 

 

사실 피터와 그웬의 러브스토리가 너무 좋은지라ㅠㅠ

새로운 스파이더맨 배역을 맡게된 앤드류 가필드에 감정이입 최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볼거리 두마리 토끼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심심할 틈이 없는 영화가 될꺼에요~

 

 

 

 

 광복절 특선영화 추천 3. 써니 (채널CGV 7:40)

 

 

학창시절부터 어른이 되기 까지 여자들의 특별한 우정을 다루고 있는

영화 써니에요~

드라마 주인공부터 음악, 영화 뭐 하나 화제가 안된 것이 없는데요

오랜만에 복고풍의 분위기로 부모님 세대에서는 옛날 생각을 할 수 있는

재밌는 영화가 될 것 같네요!

 

 

 

 

광복절 특선영화 추천 3. 광해 : 왕이된 남자 (채널CGV 17:00)

 

첫만관객을 돌파한 영화 광해도

이번 광복절 특선영화로 만나보실 수 있어요~

 

광해와 하선 1인 2역을 맡은 이병헌의 연기가 압권인데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스토리가 아마 남녀노소 다 모여서 볼 수 있는 영화가 될 듯 싶네요!

 

 

 

 

 

방콕을 재밌게 만들어 줄 광복절 특선영화 였습니다~

그리고 외로운 방콕은 이제 그만ㅠㅠ

솔로탈출을 도와줄 재밌는 심리테스트도 준비해봤어요~~~~!!

 

>> 연애능력 테스트 <<

>> 별자리 연애운 테스트 <<

>> 결혼시기예측테스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