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소개팅 퀄리티가 이정도 일줄을 갑이네 갑!

 

 

 

 

제 주변만 봐도 그렇고 요즘 미팅프로그램이나 소셜데이팅 이용하는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사실 저처럼 일만 하는 직장인들은 연애하기도 쉽지가 않고요

저도 미팅 프로그램 알아보던 중에 소셜데이팅을 알게 됐는데

저 나이에 맞는것 같지도 않고 좀 만남이 가벼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선택한 곳이 결혼정보회사에서 하는 무료소개팅!

물론 가입해야 하는 곳도 있었지만 먼저 서비스개념(?)으로

무료소개팅을 1회 해주는 곳이 있더라구요

 

바로 여기다! 라는 생각이 들었죠~

 

 

 

사실 기대는 크게 하지 않았어요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큰 법인지라ㅎㅎ

결혼정보회사 자체는 크고 괜찮은 곳이지만 그래도 마음을 비우기로 했죠

무료소개팅 받기 전에 우선 노블레스수현을 방문해서 상담을 하고

이것저것 정보도 많이 었었어요~

 

뭐 주변에서 친구들이 해주는 소개팅 같은 것도 있지만

이렇게 전문회사에서 하는 소개팅은 처음이기에 좀 많이 떨리더라구요..

무료소개팅이라고 퀄리가 좀 떨어지면 어떨까 싶었는데

노블레스 수현에 있는 회원들 자체가 수준이 어느정도 있는지라

실망할 수가 없는 시스템 이더라구요ㅎㅎ

 

첫 무료소개팅을 하고 노블레스수현이라는 회사에 큰 신뢰를 갖게 되었고

정식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었답니다~

 

 

무작정 가입했다가 후회하는 경우도 여럿봤는데

무료소개팅을 통해 제 눈으로 몸으로 직접 경험하고 보니 신뢰도 가고

가입에 전혀 꺼릿김이 없더라구요

 

결혼정보회사 결정에 망설이고 계신분들은 이렇게 무료소개팅 경험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수현은 최고의 매칭 최상의 퀄리티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더라구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파티 프로그램이에요!

 

 

제가 다녀온 노블레스수현 호텔 미팅 파티에요~

무료소개팅 만큼 퀄리티가 엄청 좋았다능!

 

결혼정보회사에서 하는 미팅파티는 처음에는 퀄리티 정말 좋더라구요

JW메리어트에서 남녀 각 20명씩 소수로 진행되서 더욱 좋았구요

가벼운 음식과 와인~ 마음이 안열릴래야 안 열릴 수가 없더라구요ㅎㅎ


분위기도 굿~~~~~~~ 음식도 모두 굿~~~~~~~~

 

 

 

파티 다녀온 분들 후기를 보니까 다들 재밌게 잘 놀다 오신 듯 ㅎㅎ

저는 아쉽게 거기에서는 커플성사는 안됐지만 여덟 커플이나 나왔어요!

저는 살짝 연락하고 있는 사람은 있어용 ㅎㅎㅎ

 

미팅 파티는 무료는 아니였지만 그 만큼 퀄리티가 더 뛰어난듯

무료 소개팅으로 경험이 있던지만 적응도 잘 했답니다~

 

주변에서 친구들 결혼하는 모습 언제까지 지켜만 보실 껀가요~~~~~

이제 여러분들도 좋은 짝 만나세요^^

수현의 무료소개팅 같은 좋은 기회 놓치지 마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