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이별 영화보고 눈물쏟아요◆◆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6. 22. 17:41

안녕하세요 !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고

이별로 끝내고 슬픈 사람들이

많을 텐데요...이별 한날엔

슬픈노래 , 슬픈영화 같은 게 보고싶고

펑펑 울고 싶은데 그런날

보기 좋은 이별 영화

추천 해드릴게요 !!

 

이별 영화 1 . 연애의 온도

현실 커플들의 이야기와

똑같은 내용의 영화에요

너무 현실적이여서 많은 분들이

이 영화를 보고 감동을 받았다고하는데요

이별 하신 남,여 분들의 마음을

공감해주고 이해해주는 그런

최고의 영화라고 생각해요!

 

 

이별 영화 2 . 노트북

첫 사랑에 관한 영화인데요!

영화의 남,여 주인공은

서로에게 첫 눈에 반해 빠른속도로

서로에게 빠져들어가고 사랑하는데

신분차이로 인한 집안에서 반대를 당해

두 사람은 어쩔 수 없이 이별을하게 되고

갑자기 일어난 전쟁으로 인해

서로를 7년간 못보다가 우연히

둘이 만나게 되는데 한명에게 약혼자가 생긴 상황이 되어버린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인데요..

보고 펑펑 울었어요ㅠㅠ..

 

 

이별 영화 3 . 지금, 만나러 갑니다

1년 후 비의 계절에 돌아온다는 약속만을 남긴채

먼저 세상을 떠난 아내..

초등학교 1학년에 다니는 아들과

그 아들을 챙겨야하는 어설픈 아빠가 있어요~

집안일을 아빠보다 아들이 더 잘하고

서로에게 절대 없어선 안될 존재가 되었죠!

그러다가 비오는 어느 날

늘 놀러 가던 숲에서 산보를 하던

아빠와 아이 앞에 아내가

거짓말처럼 다시 나타나게 되요!

하지만 아내는 기억을 모두 잊은 상태로 나타나게 되는데

그러다 두 사람은 자연스럽데 다시 두 번째 사랑을 하게되고

아이도 엄마가 돌아왔다는 생각에 엄청 기뻐해요!

하지만 비의 계절이 끝나는 6주뒤에 엄마이자

사랑하는 아내가 떠난다는 사실을 알지 못하고

6주동안 서로에게 또 하나의 잊지못할 추억을

만드는데요...

이 영화도 잊지못할 영화에요..

 

 

이별 영화 4 . 이프 온

사랑하는 그녀와 다투고 집으로

가던 주인공은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게 되는데

다음 날 눈을 떠보니 죽은줄 알았던 그녀가

옆에 누워있고 어제와 같은 실수가 반복 되지않기를

빌면서 운명을 바꾸기위해 노력하는데

정해진 운명을 바꿀순 없는걸 깨닫고

주어진 마지막 하루의 시간동안

자신의 모든 것을 다해 모든 사랑을 담아

최고의 하루로 선물해 주기로 하는 내용인데요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

이별을 하셨다면 보고 눈물 흘릴 영화에요ㅠㅠ

 

 

 

영화는 영화일뿐

자신을 세드엔딩의 영화 주인공처럼

생각하지마세요 !

해피엔딩의 영화주인공처럼

행복 한날이 오길!!

 

★★아래 테스트는 진지한 사랑과결혼 원하시는 분들만 참여해주세요★★

 

내가 좋아하는 이상형 찾기

미래 배우자 얼굴보기

나의 연애 능력 TEST

내가 원하는 결혼 상대 이상형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