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힘들때 듣는 노래듣고 힘내요✔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6. 23. 18:22

안녕하세요 @_@

요즘 많이 힘들고 지치는 일이 많고

아무것도 하기 싫고 가만히 있고 싶은데

그러기엔 또 우울하고 ...

그럴 때 힘이 나는 노래 듣고

힘내봐요!!!

 

 

힘들 때 듣는 노래 1 . 수고했어 , 오늘도 - 옥상달빛

하루동안 열심히 일해서

녹초가 된 몸...누구하나 힘든 걸 몰라주고

수고했단 말도 듣기 힘든 오늘..

수고했다고 말을 해주는 노래에요~

이 노래를 들으면

몸도 마음도 편해지더라구요!

추천~!

 

 

 

힘들 때 듣는 노래 2 . 달리기 - S.E.S

2000년대 초반 노래이지만

경쾌한 반주에 요즘 시대에

잘어울리는 노래에요!

힘들어도 참고 버티면 후엔

편히 쉴 수 있다는 뜻의 가사인데

가끔 멍하니 듣다 보면 눙무리...또르르

 

 

힘들 때 듣는 노래 3 . 말하는대로 - 처진달팽이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나온 노래인데 본방 챙겨서 재밌게

보고 있다가 마지막에 이거 듣고

누워서 눈물 뚝뚝 떨어졌던기억이있네요

하핳 그만큼 가사가 감동적이였는데여

힘든 20대 시절에 아무것도 믿지못하고

부정적이였지만 어느 날 말하는대로 될 수 있단걸

눈으로 본 순간 믿기로 하고 노력을 하는

가사인데요! 저는 유재석 씨 랩 파트에서

많이 슬펐어요ㅠㅠ

꼭 한번 들어보세요!

 

 

 

힘들 때 듣는 노래 4 . 혼자라고 생각말기 - 김보경

유명했던 드라마 OST 인데

혼자라고 생각하고 힘들어 할 때

이 노래를 들으면 힐링이 되고

둘이 있는 것 같이

위로해주는 것 같은 노래에요!

마지막 가사가 정말 감동인데

한 번 들어보시는걸로~!~!

 

힘들 때 듣는 노래 5 . 그래, 우리 함께 - 무한도전

무한도전 7명 멤버 모두가 있을 때

명곡을 하나 만들었는데요 !

노래 잘하는 가수들이 부른것도 좋지만

전 이런 부류의 노래가 더 감동적이고 좋은 것 같아요

무한도전 멤버들과 유희열 씨가

작사를 해서 각자의 마음을 솔직하게

말하고 힘을 주는 노래에요!

다같이 부르는 부분에서 감동100만배!!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지치고 힘이 들 때

혼자라고 생각 말고

우리 함께 말하는대로 원하는대로

열심히 달려서 넘어지지말고

원하는 꿈 이뤄요^-^

 

★아래 테스트는 힘들고 지친 생활을 피해 진정한 사랑과 결혼을 원하시는 분만 참여해주세요★

 

내가 원하는 결혼상대이상형찾기

 

나의 결혼 가능성 TEST

 

나의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