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별밤 강타❤소통의장을 열고싶다는 각오까지!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6. 6. 23. 14:07

별밤 강타❤소통의장을 열고싶다는 각오까지!






많은 사람들의 추억이 담아있는 별이 빛나는 밤에 

25대 별밤지기는 바로 강타가 되었는데요

강타는 데뷔이후로 많은 분과 가깝게

소통을 한적이 없던것 같다며 "여러분의 이야기를 듣고

제이야기도 많이하는 소통의장으로 만들고싶다는 각오도 밝혔습니다





오랜만에 국내활동을 재게하는 강타는 자신이 재미없는 사람이라

생각하고있는 사람이 많아서 기대치가 낮은것이 

이번 별밤지기를 맡게된 강점이라고하네요

이수만대표님과 엑소 완전체를 게스트로 초대하는 것이

목표라고하는데요 곧 지켜질것 같네요!





부르면 바로 달려와줄 것같은 게스트로는

이지훈과 신혜성을 꼽았는데요

HOT멤버들에 대해서는 다섯명이 다 모일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중간 참여해줄수있지 않을까 한다고 하네요!

25대 별밤지기가 되신만큼 많은 사람들과 소통해주시는

DJ가 되어주셨으면 좋겠네요!

23일 방송의 첫 게스트로는 토니안이 나온다고하네요!




강타는 "38살인데 미혼이다. 급하다. 

별밤 가족 여러분 서둘러달라. 

나 마흔 가기 전에 장가 가고 싶다"라며 

결혼하고싶은마음을 표현했는데요

소개시켜드리고싶은 미팅파티가 있네요!


노블레스수현에서 진행하는 미팅파티 참여하기 꾹▼


휴가를떠나 별이 빛나는밤에 별밤듣는 방법! 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