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들이 좋아하는 패션! 이렇게 입은 날에는 >_<

 

 

 

요즘은 워낙 개성시대이고 패션들이 다양해 지다 보니까

옷입는 스타일도 점점 다양해 지고 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는 유행아이템 하나면 전국에서 볼 수 있었는데

요즘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이 멋스러워 보이더라구요~~~~~~~

 

그래도 변하지 않는 것이 있다면 공통적으로 남자들이 좋아하는 패션!

아마 중요한 데이트가 있거나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때는 바로 요런 스타일로~

남자들이 좋아하는 패션을 알아볼까요?!

 

 

 

 

누구나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닐까 싶은데요 바로 원피스에요!

특히 남자들이 좋아하는 패션으로는 여성스러운 원피스 인데요

캬 신민아 그야말로 여신이네요ㅎㅎ

 

원피스는 여성성을 극대화 시킬 뿐만 아니라 요즘 워낙 다양한 스타일의 원피스가 있어서

다양하게 개성표현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원피스 중에서도 베스트오브베스트 남자들이 좋아하는 패션은?!

바로 몸매가 들어나는 라인이 드러나는 몸에 핏 되는 원피스 라고 하는데요

요런 원피스 입은 날에는 밥도 제대로 못먹는다능 ㅎㅎㅎ

 

아무나 입을 수 있는 옷은 아니죠........................... 흙

 

 

 

 

그리고 의외로 남자들이 좋아하는 패션으로 바로 스키니 라인이에요!

의외로 치마보다 청바지라인을 좋아하는 남자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깔끔한 스키니와 베이직한 셔츠 하나는 남자들이 로망이라고 하네요 ㅎㅎ

 

 

 

특히 단화를 신어도 굴욕없는 스키니 라인은 땡큐+_+

 

 

 

 

그리고 스타일에 상관없이 공통적으로 남자들이 좋아하는 패션은 바로바로

여성스러운 옷입니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스타일 레깅스, 어그, 글레디에이터 슈즈 등은

남자들은 싫어하는 스타일이라고 하는데요

여성성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여성다운 스타일은 남자들이 좋아하는 패션이라고 하네요^^

 

 

연애에 대한 알쏭달쏭한 마음!

재밌는 연애심리테스트로 점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