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 주변에 이런남자 있나용?!

 

 

 

남자들은 여자들 보다는 감정에 솔직하고 표현도 자유롭게 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 때 티가 많이 나는 편이죠~

그렇다면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을 때 남자들은 어떤 말과 행동을 하게 될까요?!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 때 이렇게 바뀐다고 하는데요

혹시 내 주위를 멤돌고 있는 이런 사람이 있는지 체크해보세요^.^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 1. 연락이 잦아진다

 

 

보고싶은 만큼 연락을 하고 싶은 것은 당연한일!

 

요즘 유난히 연락이 잦아진 그가 있으신가요?!

아침저녁 안부 연락은 물론 나의 일상을 궁금해 하는 그!

아마도 당신에게 관심이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 2. 별거 아닌 일에 질투를 한다

 

다른 남자와 함께있는 모습이나 다른 남자와 있었던 일을 이야기 하는

당신에게 툴툴되거나 질투를 느끼는 사람이 있나요?!

 

아마 다른사람 뺏기기 싫은 속내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 3. 나의 사소한 일을 기억해준다

 

지나 가는 말로 좋아한다고 했던 음식, 색깔, 나의 기호를 기억해준다?!

작고 사소한 나의 일상에 관심을 갖고 표현을 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증거 입니다!

 

 

 

 

 

사실 사랑은 눈빛만 봐도 알 수가 있다고 하는데요

다정하고 한없이 깊은 눈빛을 보내는 그가 있다면 혹시

그남자가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는 신호일지도^.^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해보시고 2014년에는 연애에 꼭 성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