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남자들이좋아하는여자얼굴은 따로 있지!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4. 1. 22. 14:03

남자들이좋아하는여자얼굴은 따로 있지!

 

 

여자와 남자는 생물학적으로 다르듯이 생각, 보는 눈, 하는 행동

정말 다른 점들 투성이에요~

그래서 서로를 평생 완전히 이해할 수 없는가봐요ㅎㅎㅎ

 

특히 여자가 생각하는 예쁜 여자와 남자가 생각하는 예쁜 여자에는

더욱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데요

남자들이좋아하는여자얼굴은 바로 이런 생김새 라고 하네요~~~~~~~~~~~!!

 

 

 

 

우선은 여자들이 생각하는 훈녀! 예쁜 얼굴이란 전형적인 미인보다는

분위기 미인을 더욱 선호하죠~

 

은교의 김고은, 탕웨이, 김연아, 아오이유우 같은 스타일을 말하는데요

남자들은 이런 얼굴을 보고 특별히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해요ㅎㅎ

남자들은 분위기 보다는 이목구비나 얼굴형을 더 중시 하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남자들이좋아하는여자얼굴은?!

 

 

 

 

 

우선 여성스럽고 귀염상 얼굴을 좋아한답니다!

신민아처럼 둥글둥글하고 러블리한 얼굴, 또는 박보영처럼 전형적인 동안 귀염상~

 

요런 얼굴은 사실 여자들도 좋아라 하지만

남자들이좋아하는여자얼굴이라고 할 수 있죠!

 

 

 

그리고 또 하나의 유형이라고 한다면

귀염상과는 조금 상반되는 스타일인데요 바로 도도한 차도녀 스타일입니다~!

 

 

 

 

 

전형적인 미인상이라고도 볼 수 있는 이런 유형은

세련미와 차가운 매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지만 또 왠지 내 남자에게만 잘 해줄 것 같은 스타일로

남자들이좋아하는여자얼굴의 표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ㅎㅎㅎ

 

 

여자들은 대부분 분위기를 남자들은 이목구비 생김새를 보고 판단을 하는데요

자신만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고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이는게 좋겠네요^^

 

 

재미있는 연애심리테스트로 심리상태를 점검해보세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