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가 귀여워보일때!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어필 제대로 하기!

 

 

 

 

 

원래부터 애교가 철철 넘치는 사람들이 있지만

애교나 여성스러움이 어색한 사람들도 있을 꺼에요~~~~

 

억지로 하는 애교는 눈에 보여요!

자연스럽고 남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방법!

남자들이 생각하는 여자가 귀여워보일때는 언제 일까요?!~~~~

 

만인의 연인 수지에게 한 수 배워보고 싶네요 저도ㅜㅜ ㅎㅎ

여자가 귀여워보일때는 과연 언제?!

 

 

 

 

여자가 귀여워보일때 나를 보고 웃어주는 눈웃음!!!!!!!!!!!!

많은 남자들이 여자가 자기를 보고 좋아하나 착각할 때가 바로 눈이 자주 마주치고

자기를 보고 웃어 줄때라고 해요 ㅎㅎ

여자는 별 뜻이 없다고 해도ㅎㅎㅎㅎ

 

남자들은 그래도 그럴 때 여자가 귀여워보일때라고 하네요~~!!

 

 

 


여자가 귀여워보일때 두번째! 작은 실수를 연발할 때!

엄청나게 큰 실수는 당황하게 만들지만 애교로 넘어갈 수 있는 작은 실수를 할 때

남자들이 생각하는 여자가 귀여워보일때 라고 해요~

 

작은 말실수나 뭐를 흘렸을 때

약간은 덤벙거리는 ? 어리버리한 모습을 볼때 귀엽다고 느낀답니다ㅎㅎ

 

 

 

 

 

 

여자가 귀여워보일때 세번째!

바로 애교 부릴 때에요~~~~~~~~~~~

과하고 부담스러운 애교는 남자들도 싫어해요~

 

자연스럽고도 깜찍한 말투나 표정으로 애교를 부리면

여자가 귀여워보일때 남자들이 가장 좋아한답니다 ㅎㅎㅎㅎ

 

 

 

여자가 귀여워보일때 몇 가지 경우를 알아보았는데요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사실 뭘 해도 귀여워 보이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