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유형! 이런여잔 되지 말자*^^*

 

 

 

남자들에게 특히 인기있는 스타일!

또는 인기없는 스타일을 보면 비슷한 유형들을 발견 할 수 있는데요

아무리 얼굴이 예쁘더라도 이런 유형이라면 절대 좋아할래야 좋아할 수가 없다고 하는데요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유형!

만약 내가 요런 스타일은 아닌지 곰곰히 한번 생각해 보자구요~~~~~~~!!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유형 1. 입이 거친 여자

 

이러는 남자들 뿐만이 아니라 모든 사람이 싫어하는 여자 유형이 아닐까 싶어요~

물론 입이 거친 남자도 싫지만 여자들일 경우에는 더욱 보기 안좋습니다!

 

매사에 불평불만에 입이 거칠고 행동까지 너무 터프한 사람은

여자로써의 매력을 반감시키는 행동!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유형의 가장 대표적인 스타일이 아닐까 싶네요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유형 2. 내가 니 위에 있다! 공주병

 

 

물론 남자들이 여자들을 보호해주고 지켜줘야 하는 존재는 맞지만

마치 남자를 아랫사람 부리듯이 모든 것이 자기 위주인 여자들이 있어요!

 

처음에는 어느정도 맞춰주겠지만 모든 일에 손하나 까딱하지 않을려고 하는 여자는

너~~~~~~~무 별로~

 

가끔은 여자들 사이에 이런 스타일이 있으면 몰매 맞습니다 ㅎㅎㅎㅎㅎ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유형 3. 과도한 애교

 

물론 적당한 애교는 여자들의 무기라고 하지만 과도한 애교는 무리수 입니다ㅋㅋㅋㅋㅋ

때와 장소를 봐가면서 상대를 봐가면서 해야하는데 애교이죠!

 

특히 말끝마다 자기 이름을 붙이는 행동이나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혀 짧은 소리는 남자의 마음을 멀게 만듭니다ㅠㅠ

 

 

 

 

남자들이 싫어하는 여자 유형을 알아보았는데요

무엇보다 중요한건 센스!가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