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a형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 이런 여자래요!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3. 12. 19. 13:37

 a형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 이런 여자래요!

 

연예계에 대표적인 쾌남들이 알고보면 혈액형이 a형이 많다고 하는데요

왠지 a형은 소심할 것 같다는 편견이 있는데

이렇게 보면 또 그렇지 만은 않는 것 같아요ㅎㅎ

제가 a형 대표로써 말씀드립니다 ㅎㅎㅎㅎ

그렇다면 좀 더 디테일하게 들어가 보자면?!

 

a형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 유형을 한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믿거나 말거나이지만 혈액형 별 유형을 나눠본 것이니

재미로 봐주세요~~~~~~~~~~!!

 

 

a형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는 아무래도 a형 남자의 본래 성격과도 연관이 있겠쬬?!

a형 남자들은 사랑을 할 때 한 여자만 바라보는

일편단심 민들레 유형이 많다고 해요~

 

세심하고 꼼꼼한 성격 덕분에 자상하고 잘 챙겨준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지요~

그렇기 때문에 a형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의 유형은

너무 적극적이거나 거침이 없는 스타일과 잘 맞지 않는다고 해요

 

연애관계에 있어서 독단적으로 여자가 이끌어 나가거나

맘대로 행동하는 여자와는 성향이 잘 맞지 않는답니다.

 

 

a형 남자가 싫어하는 여자가 이런 유형이라면

반대로 a형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 유형도 어느정도 파악이 되시죠?!

 

a형은 예민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난한 성격을 가지고 감정의 기복이 심하지 않는 사람과는

편안하고 길게 연애를 할 수 있는 스타일이랍니다.

 

 

어제 새로시작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너무 재밌더라구요ㅎㅎㅎ

사람의 인연은 언제 어디서 만날지 모르다고요!

혈액형에 대한 편견 대신에 넓은 마음으로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눈을 키워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