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들이 호감을 가지는 얼굴, 중요한 건 바로 이거!

 

 

 

여자가 보는 눈, 남자가 보는 눈이 다르다고 하는데요

여자들이 봤을 때는 긴가민가 잘 모르겠는데 ㅎㅎ

남자들에게 특히나 인기가 많은 스타일의 유형이 있죠~

 

사실 얼굴보다는 전체적인 분위기나 느낌으로

첫인상을 판단한다고 하는데요

이목구비가 특별히 뛰어나고 이쁘지 않더라도 남자들이 호감을 가지는 얼굴이 있다고 해요~

 

저도 같은 여자 이지만 정말 궁금하네요!

 

 

 

남자들이 호감을 가지는 얼굴의 공통점을 살펴보면

우선은 웃는 모습이 예쁘다는 점이 있어요~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 라는 말이 있듯이

무정표하고 뚱한 표정 보다는 웃는 얼굴이 예쁜 사람들이 확실히 호감형인거 확실하답니다!

 

얼굴이 조금 평범하더라도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사람들은

생김새와 상관 없이 인상 자체가 좋아보이는 효과가 있죠~

남자들이 호감을 가지는 얼굴이나 이상형을 물어보면

웃는 모습이 예쁜 여자라고 대답하는 경우가 많답니다ㅎㅎ

 

 

 

요즘은 강남여자 스타일이라고 성형한 여자들을 비꼬는 말이 있듯이

특별한 개성 없이 비슷비슷한 얼굴들이 많아 진 것 같아요~

 

너무 오똑한 코! 부리부리하게 큰 눈! 베일 듯한 턱선!

요렇게 만들어 진 듯한 얼굴보다는

귀염상에 개성있는 스타일이 남자들이 호감을 가지는 얼굴이라고 해요~

물론 1순위는 예쁜 얼굴 이겠지만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박보영, 박진희, 소희 처럼 쌍커플은 없지만

개성있는 얼굴들이 참 매력적이더라구요!  

 

 

그리고 사람은 어떤 인상을 주느냐가 이목구비도 중요하지만

스타일이나 분위기도 참 좋아하는 것 같아요~

 

긴 머리에 수수한 스타일은 청순하면서도 깨끗한 이미지를 주고

단발머리나 펌 머리는 발랄하면서도 귀여운 인상을 주죠

 

남자들이 호감을 가지는 얼굴은 이러한 스타일도 한몫을 한다고 해요

그러니 외모 중에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 있다고 하더라도

전체적인 스타일링이나 분위기에 신경을 쓰고 변신을 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을!

자신의 모습을 사랑하고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내면의 자신감은 당당함으로 표출되고

나 자신의 모습부터 사랑해야 다른 사람을 포용할 수 있는 여유가 생기는 법이니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