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렌타인데이 초콜렛 만들고 사랑고백 해봐요^^

 

이제 발렌타인데이까지 꼬박 10일 남았네요.

인터넷 여기저기 찾아보고 최고의 초콜릿 만드는법은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초콜렛 만드는 법 알려드리기 전에

 

오늘 실시간 검색어에 고라파덕이 떠있길래 뭔하고 하고 봤더니 너무 웃기네요.

지금 카톡 프로필 사진들이 전부다 고라파덕으로 궁금한분들은 찾아보시구요~!!

 

 

저는 초콜렛 만드는법만 알려드릴께요 ㅋㅋㅋㅋㅋ

 

 

자 지금부터 발렌타인데이 초콜렛 만드는 비법 남겨드릴테니

좋아하는 남성분들한테 만들어 주세요~

 

 

 

 

 

 

 

발렌타인용 초콜렛은 크게 두가지가 있죠.

가공 되어 있는 초콜렛을 예쁘게 포장하거나,

 

초콜렛을 사서 새롭게 만들거나 ㅎㅎ

 

지금부터는 새롭게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텐데요.

 

 

일단 여러분들은 녹일수 있는 초콜렛 이면 되는데요

 가나 초콜렛, ABC초콜렛 같이 생긴 종류의 초콜렛을 사세요

화이트초콜렛도 좋고, 비슷한게 생긴 초콜렛이라면 다 좋습니다~

 

산 초콜렛을 일명 짤 주머니라고 하죠.

짤 주머니에 초콜렛을 넣고

물을 펄펄 끊이고 냄비속에 짤주머니를 넣고 녹여주세요

 

일명 중탕!!

 

그럼 아주 잘 녹을꺼에요

 

 

 

 

그리고 녹은 초콜렛을 비스켓이나 평소에 눈여겨보았던 과자에

데코를 하면 되는데요

 

짤주머니 끝을 살짝 자르신 후에 쭉 짜면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미세한 양의 초콜렛이 새어 나올겁니다.

 

그럼 예쁘게 그리시면 되요~

 

또 다른 방법은

 

초콜렛 틀에 중탕시킨 초콜렛들을 들이 부어서 예쁜 모양의 초콜렛을

만들어보세요~

 

그럼 여러분들이 직접만든

발렌타인데이 초콜렛이 만들어지죠^^ 

 

 

 

 

 

이 두가지만 안다면 어떠한 초콜렛이든 응용해서 만드실수 있을겁니다.

 

가장 중요한건 초콜렛을 녹이는 방법이기 때문에 잘녹여서 예쁜 초콜렛 만드세요~

 

예쁜 발렌타인초콜렛 만드시고..

예쁜 사랑고백하세요..

 

 

 

 

 

 

마지막으로 사랑고백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재밌는 연애심리테스트 남겨드립니다. 재밌게 테스트 해보세요~

 

 

연애 심리테스트

이미지를 클릭하면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