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재혼정보회사 ✔ 성공적인 재혼이란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8. 1. 19. 15:18



재혼정보회사 ✔ 성공적인 재혼이란




결혼이라는 행복의 마침표.

재혼.



이혼이라는게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 하더라구요

평생을 함께 하자며 나눠끼었던 반지가

이제는 마음 한 켠에 상처로 자리잡았어요

손가락 반지자국만큼이나 깊게 말이에요










그래도 시간이라는 약을 통해서

상처가 조금씩 조금씩 아물더라구요


다시 또 누군가에게 소중한 사람이 되고 싶고

사랑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그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요즘 이혼, 재혼이 별거냐고 하지만

당사자 입장에서는 그게 아니었어요


새롭게 누구를 만나기도 힘들었고

만날 수 있는 기회조차 없었거든요










조금 더 전문적이고 조금 더 체계적인 곳으로

그래서 눈을 조금 돌려봤어요










제가 눈을 돌린 곳은 재혼정보회사였어요

꿈꾸는 재혼을 위한 제 선택이었죠

그리고 지금 그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는걸

느끼고 있어요










많은 재혼정보회사 중 수현을 선택한 이유는

단순했지만 확실했어요

바라는 재혼이 확실해 보였기 때문.

재혼을 전문으로 하는 베테랑 매니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었고

다른 재혼정보회사가 갖고 있지 못한

많은 강점과 장점을 갖고 있어서

수현을 선택했어요










이미 한 번의 잘못된 선택을 했기에

신중하고 또 신중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재혼정보회사 수현을 선택하기도 했구요


몰랐는데 다양한 피해사례와 피해건수가 있더라구요

신뢰는 선택이 아닌 필수조건이 아닐까요?

Soohyun은 업계에서 가장 낮은 피해접수건을

기록하고 있어서 큰 고민과 걱정없이

가입을 할 수 있었어요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는 재혼정보회사에서

예전과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싶지 않았거든요ㅎㅎㅎ










앞에서 이야기했듯 재혼을 전문으로 하는

매니저님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 역시

수현을 선택한 큰 이유 중 하나였어요


아무래도 초혼과 재혼이 생각할 것도

고민해야할 부분도 다르잖아요

그래서 제게 중요한 부분 중 하나였어요


매니저님을 통한 상담부터 가입, 매칭까지

모든게 제 마음에 들었거든요









재혼정보회사 수현에 가입하고 3번의 만남을 가져봤어요

그리고 지금 미래를 약속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었어요

재혼이라는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생각도 많아지고

고민도 깊어지는 재혼.


하지만 꽤 괜찮은 재혼정보회사를 찾아서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됐어요


재혼을 생각하고 꿈꾼다면

그 정답을 갖고 있는 Soohyun을 알려드리고 싶어요

혼자 아무리 고민해봐도 정답은 안나오더라구요

그 고민, 수현과 함께 나눠보는건 어떨까요?



> 상담, 이벤트 신청 Cl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