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진 배정훈pd 열애 1년째 만나고있어요~ 배정훈은 누구?




배우 이영진과 sbs 배정훈 PD가

1년째 열애중이라고하네됴 

이영진 배정훈 열애 축하드립니다 ㅎㅎ


이영진 배정훈은 서로의 성격과 직업 특성상

서로를 많이 이해하며 사랑을 키워가고있다고하는데요 

넘나리 부럽네요 

요즘 참 열애.결혼 이야기들이 많은데

오늘도 이렇게 터졌ㄴㅔ요 ~




특히나 개인 sns 활동을 활발히 해 온 

배정훈 PD는 이영진과 관련된 기사를 링크하고

"좋은 기획" 이라며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기도했다고하는데요

훗 럽스타그램인다교~~~

그알 PD로 알려지있는 배정훈pd 

그는 대중에게 익숙한 인물이라고하네요 

 



현재는 "김어준의 블랙 하우스"를 연출하고있다고합니다

이영진 배정훈 열애는 1년정도 되었지만

배정훈이 일반인이기에 밝히기 조심스러웠다라고 

말했는데요

서로를 생각하는 모습이 이쁘네요 ㅎㅎ꺅


+나와결혼할배우자는 어떤사람일까+



이영진은 1998년 하상백 쇼를 통해 데뷔를하여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로

연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였는데요

이후 드라마 영화. 예능 까지 활발히 활동중이죠

배우와 PD의 열애는 오랜만에 듣는 소식인것같네요


이영진 배정훈 열애


이영진 배정훈pd 열애 

오래오래 행쇼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