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궁금해서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8. 4. 11. 17:30


누구나 시행착오는 있을수있지만

미리 알았다면 피하는게 좋기도하죠

결혼정보회사 선택에있어서 한가지 후회되는일이있다면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 기준을 너무 늦게 깨닳았다는것

공감하시는 분들 있지않나요? 저는 뼈저리게 느꼈어요



이유는 결혼정보회사비용 외에 성혼비를 받는 곳에대한

이해가 없었기에 그저 더 부담스럽다라는 생각만 가지고있어서

그 메리트를 알지 못했기에 결혼정보회사비용이

큰 부담없는곳을 위주로 알아보다보니 시간만 낭비했죠뭐



성혼비는 결혼정보회사비용 이외에 무조건 적으로 

돈을 더 내라는 개념이아녜요 

정말 중요한것인데요 처음 듣고 아 비싸 라는 생각들게되면

안들리더라구요 그저 영업이겠거니 하고 귀를 닫았더니 참..

결국은 돌아돌아오네요 



이제야 들리는것이죠 성혼비가 있으므로 어떻게 다르고 

왜 만날수있고 왜 중요한지..

분명 1년전에도 듣고 결정한것인데 1년후인 지금 다시

결혼정보회사 수현에서 시작하니깐 시간이 많이 아깝고 아쉽더라구요



결혼정보회사비용 중에 모든 곳이 있는 가입비가아닌 

성혼비가 있다는것은 그만큼 정말 결혼하기위해 가입해야하는 곳 이더라구요

만나기만 하면되는 횟수채우는 미팅위주가 아닌 정말 성혼까지

갈만한 사람을 소개받는 곳이라고나 할까요



회원과 회사가 목적이같으니 만족도는 높겠죠

성혼시에 내는 비용이기때문에 서로 같은 목적으로 윈윈하는 곳이죠

결혼정보회사 수현은 완벽한 성혼에 초점이 있어서 

소개만 많이 해주는 일반 회사와는 많이 달라요 

그만큼 결혼정보회사비용도 다르구요



경험이없던 것이 아닌데도 차이점이 많네요

프로필을 받는 방법이라던지 만남후의 피드백까지 

꼼꼼히 들어보시고 그 다음 매칭에 참고하시고 한분한분

연락해주셔서 소개해주는것이 문자로 프로필 막 날라오는곳과는 달라요..



그러니까 괜히 노블에서 진행하는게 아닌가싶다는 생각도들고

나오시는분들도 직업적으로 안정적인건 물론이고

인성적으로도 매너좋은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저도 잘 만나보려고 해요 이제 시작이지만 차근차근



아 그리고 커플매니저 역량에 따라서도 많이 달라지는것

같아요 한곳에서 오래 일하신분이 아무래도 그럴만한 이유가있겠죠

여기는 대부분 매니저님이 한번 계시면 오래계시는데 

그 이유는 분명있는것 같아요 전문가 느낌이 더 나네요


한번 본인에게 맞는 커플매니저 그리고 결혼정보회사비용 

알아보시길 바래요 도움되실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