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이야기

결혼정보회사 나혼자 알아보기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8. 11. 8. 18:40
제가 오빠와 친한편이라 대화를 많이 하는편인데
이번에 결혼에 대한 고민을 얘기하다가
오빠가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는건 어떠냐고
묻더라구요 생각을 하지 않았던 부분이라
멍~ 했었어요 그런 곳에 진짜 가입을 해서
결혼이 이루어지나 라는 의구심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알아본 결혼정보회사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던 점은 시간절약이
가능해 보였다는 점이에요
상담을 받고 내가 어떤 사람을 만나고 싶어라하는지
얘기하고 거기에 만남을 진행해주는 곳이
결혼정보회사였기 때문이죠

결혼정보회사의 시스템을 알았으니
어떠한 업체를 선택해야 하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노블레스를 지향하는 업체가 있고 또 일반을 지향하는
곳이 있다는 걸 알고 가장 이름 있는 두 곳을 가보기로했어요
일반은 듀오를 가보고 상류층은 노블레스 수현을 가봤어요


누구나 알고 있던 듀오이기에
거부감이 없어서 좋았어요
여러 시스템도 잘 되어 있고
유익한 상담이였었어요


그리고 노블레스 수현 결혼정보회사는
듀오보다는 규모가 작아보였지만
조금 더 디테일하게 관리가 들어간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저같이 상담을 받고 싶으신분들은
간편하게 상담신청하면 무료로 상담받으실 수 있어요

유일하게 매월 파티도 진행된다고 하던데
파티도 즐기고 싶어요
가족모임에서 호텔에서 자주 파티를 하곤 했었는데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서 다양한 남성분들
그리고 함께 참여하는 여성분들과도 이야기 나누면서
좋은 인연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물론 좋은 남편이 될 분을 만나면 더더욱 좋겠지만요!!


앞으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서
시작할 만남들이 벌써부터 기대되는거 같아요
처음엔 별 관심이 없었는데 이렇게 하다보니
관심도 많이 생기고 가입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만남도 파티도 진행하고 후기도 남겨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