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 life/먹고

피자헛 점심피자 스마트런치 먹고 왔어요~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3. 12. 17. 17:51

 피자헛 점심피자 스마트런치 먹고 왔어요~

 

아무래도 점심 피자! 라고 한다면 부담이 먼저 되는게 사실인데요

점심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일명 '스마트런치' 피자가 피자헛에서 새로 나왔어요~

이제 저렴한 가격에 점심피자를 즐길 수 있다는 피자헛으로 고고 했습니당~!!

 

 

피자헛에서 새로 출시된 점심피자 스마트런치는 네 가지 종류로 나왔네요~

스위트블루피치, 치즈 스테이크, 허니 콰트로치즈, 크림치즈 스피니치

이렇게 네가지 종류랍니다~

 

네모난 모양이 독특한데요

요 피자 두종류와 함께 샐러드를 주문합니다~!

 

 

요기는 압구정 피자헛!

 

 

안온 사이에 샐러드 종류가 다양해졌네요~

특히 바로 요 앞에있는 파스타샐러드가 맛났네요 ㅎㅎ

홍합도 맘껏 먹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피자헛 점심피자를 기다립니다+_+

벌써 소문이 났는지 점심부터 요 스마트런치 메뉴 드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요거는 치즈스테이크 피자~

스테이크가 정말 실하다는게 느껴지네요

 

 고기가 올려져 있는 피자는 많이 먹어봤지만

정말 스테이크 느낌이 나는 피자는 요게 제대로네요~

고기랑 피자 두 가지를 함께 맛보는 것 같습니다!

 

 

요거는 무려 4가지 치즈가 들어간 허니 콰트로치즈 피자~

치즈 매니아 분들에게 강추!

진한 치즈볼과 함께 고소한 치즈피자의 맛을 보실 수 있어요.

 

특히 콰트로치즈는 여기 꿀에 찍어먹으면 더욱 굿!

 

 크기가 작을 지 알고 샐러드도 시켰는데

결코 작은 크기가 아니네요~

가격은 무려 5,900원!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헛 점심피자 입니다ㅎㅎ

 

 

상큼한 후식으로 마무리~~~~~

 

점심에도 부담없이 없을 수 있는 피자헛 스마트런치!

피자가 땡기는 날에는 정말 점심에 후딱 먹고 와도 되겠네요ㅎㅎ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