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ily life/먹고

신림 순대타운 백순대가 제대로다잉~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4. 1. 7. 18:30

 신림 순대타운 백순대가 제대로다잉~

 

 

 

뒤늦게 백순대 맛에 빠져 일주일 사이 두 번이나 먹고 왔네요ㅎㅎ

순대의 원조는 신림 아니겠숴여?!

 

백순대 맛집을 찾아 신림 순대타운으로 고고~

신림 순대타운 건물은 두 군대가 있으니 알아두시고요~

왼쪽 건물이 원조 오른쪽 건물이 더 나중에 생긴거라고 하네요

 

 

 

나름 두번째 왔다고 이모들의 적극적인 호객행위에도 아랑곳 하지 않습니다ㅋㅋㅋㅋ

뿡대리님의 단골집 평양으로 향하죠!

 

사실 신림 순대타운은 어디에 앉아도 다 맛있을 것 같아요~

워낙 다들 오래되셨고 원조 백순대 맛을 자랑하고 있기 때문에

단골 이모를 잘 알아두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순대볶음이랑은 또 다른 매력을 가진 백순대에요

깔끔하게 순대가 먹고 싶은 날에는 요 백순대가 최고~

 

특히 살짝 타서 바삭바삭한 당면과 순대의 조화!

양념장과 깻잎의 조화가 최고죠~~~~~~~~~~~~~~~

 

왜 진작 백순대를 먹어보지 않았을까 눙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순대는 그냥 먹어도 맛나지만 요 양념장에 찍어먹어야 제맛이죠!

저 맛있는 양념장의 비밀은 무엇일까용?ㅎㅎㅎ

 

요거 개발한 사람 진짜 상줘야해~~~~~~~~~

 

 

 

 

 

지글짝 보글짝 익어가는 백순대~~~~~~~

간단하게 맥주안주로도 넘 좋답니다~

 

동네 순대타운도 많이 다녀봤지만 역시 원조가 맛있네요 ㅎㅎ

 

순대가 먹고 싶은 날은 신림 순대타운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