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국요리전문점 홍대 창타이에서 제대로된 요리 맛보세요~

 

 

 

얼마 전 홍대에 약속이 있어서 다녀왔는데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매일 먹던 음식은 그만! 새로운 음식에 도전 해보고자

태국요리전문점 창타이에 다녀왔어요~

 

정통 태국요리전문점은 처음이라 두근두근ㅎㅎㅎㅎㅎㅎㅎ

설레는 마음을 안고 창타이로 향합니다~!

 

 

 

 

태국요리전문점 창타이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어요~

그래서 1월 말까지 오픈행사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ㅎㅎ

 

태국요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1월 말까지 미리 고고~

 

 

 

 

태국요리가 향신료가 강하다는 말이 있는데

은근 한국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요리가 또 태국요리 인 것 같아요~

이태원에만 해도 많은 태국요리전문점을 볼 수 있는데요

홍대에서 맛집이 정말 많다는 사실~~~~~~~~~~~~~~~!

 

특히 홍대 창타이에는 현지에서 직접 모시고온 태국요리사분께서 직접 요리를 해주세요

정말 정통 태국요리를 맛보시고 싶은 분들은 창타이로ㅎㅎㅎ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요거는 꿍 팟퐁가리 라는 음식인데요

커리소스에 새우를 볶음 음식이에요~

 

한국사람 입맛에도 정말 잘 맞도록 요리가 되어서 넘 맛있게 먹었어요!

새우말고 게와 함께 볶음 요리도 유명하다는데

다음에는 그 요리도 꼭 맛보고 싶네요~

 

 

 

 

 

꿍 팟퐁가리는 이렇게 찹쌀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한국적인 맛이 나기도 하고 태국의 묘한 맛이 나기도 하도

태국요리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드실 수 있는 요리랍니다!

 

 

 

 

 

한국인들도 정말 좋아하는 대표 태국요리! 팟타이에요~~!

 

닭고기와 함께 볶은 팟타이를 선택하였는데요

똑같은 면요리에 질리신 분들은 새로운 요리 팟타이를 추천드려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가득할 때 가장 행복하다능 ㅎㅎㅎㅎㅎ

 

태국요리전문점 홍대 창타이는 지금 오픈 행사 중이구요

음식도 깨끗하고 정통요리를 맛볼 수 있어 너무 좋았네요!

 

 

자세한 위치는 검색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