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터 맛집 뽕신! 새로운 퓨전 짬뽕 뽕신 다녀왔어요~

 

 

 

 

가봐야지 가봐야지 계속 마음만 먹고 있던 차에 드디어 '뽕신'을 다녀왔어요!

니뽕내뽕, 뽕신을 비롯해서 요즘 퓨전 짬뽕 메뉴 집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사실 원조는 요 뽕신이 아닐까 싶어요ㅎㅎ

 

한강 잠원지구에 놀러가던 중 고속터미널 센트럴 시티점 뽕신에 들려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갑니다!

 

 

 

 


뽕신은 짬뽕 전문점 답게 메뉴가 간단한데요

바로 여러 종류의 짬뽕과 피자!

 

짬뽕이라고 중국집에서 먹는 평범한 비쥬얼을 생각하신다면 오산~~~~~~~~

마뽕, 지리뽕, 코케뽕, 백뽕 이름도 특이한 맛은 환상적인 특별한 짬뽕을 맛보실 수 있답니다!

 

저희는 뽕신의 대표메뉴 크림짬뽕 백뽕을 시켰어요~

 

 

 

 

 

 

꺄르륵 비주얼 좋고~~~~~~~~~~

 

크림짬뽕이라고 해서 크림파스타랑 비슷한거 아니야? 라고 생각을 했지만

일반 크림파스타 보다는 담백하고 약간 매콤함 맛이 난답니다~

 

덜 느끼해서 더 많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용~

듬뿍듬뿍 홍합은 서비스!

 

그리고 뽕신이 더욱 사랑 받는 이유는 짬뽕에 들어가는 모든 면발을 매장에서 바로바로 뽑고 있었어요~

고객들도 직접 볼 수 있게 투명하게 공개하니 더욱 믿음이 간다는^^

 

 

 

 

 

 

 

 

백뽕과 함께 시킨 달링 피자~

 

도우가 얇고 토핑이 많지 않아서 말 그대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피자에요!

천연의 치즈맛을 느낄 수 있고 특히 요 특제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저는 백뽕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용ㅎㅎ

 

 

 

 

 

 

 


숟가락 모양의 짬뽕 그릇도 특이하죠ㅎㅎㅎ
요렇게 시키면 2명이서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욧~

 

백뽕 외에도 마늘과 고추가루로 얼큰하고 진한 맛을 낸 마뽕

청량고추와 해산물로 개운한 맛을 낸 지리뽕 등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꼭 맛보고 싶네요!

 

전국에 지점도 많다고 하니 가까운 뽕신으로 추천드립니다~~~~~~~~!!

 

 

 

 

 

 


한강에서 실컷 일광욕 하고 저녁은 라면과 김치볶음밥으로 마무리ㅎㅎㅎㅎ

하루종일 먹방 찍은 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