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 스파이스치킨! 바삭바삭한 베이크 치킨이에요~

 

 

 

치킨은 언제먹어도 참 맛나요?ㅎㅎ

치맥은 물론 요즘 치쏘 치막 까지 술과 함께면 더욱 땡기는 치느님!

 

요즘은 종류랑 소스도 워낙 다양하게 나와서 치킨맛집으로 소문난 곳도 참 많은 것 같아요~

이번 주말에는 강남역에 있는 치킨맛집 스파이스치킨을 다녀왔답니다!

 

 

 

 

요즘은 기름에 튀긴 것 보다는 바베큐나 오븐에 구워서 기름을 쪽 뺀 치킨이 좋더라구요~

 

스파이스치킨은 특히 바삭바삭한 베이크치킨이 맛있기로 유명한데요

독특한 소스가 특히나 유명하죠!

 

저희는 기본 베이크 순살 치킨을 시켰습니다~

뼈는 발라먹기 귀찮어~

 

 

 

 

상콤한 스프라이트와 웰치스 청포도!

 

 

 

 

베이크 순살 치킨이 나왔습니다!

먹기 좋게 한입크기에 감자 고구마 튀김이 함께 나오네요~

 

사이드 메뉴를 따로 시키지 않아도 이렇게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용

 

 

 

 

오븐에 익혀서 그런지 기름기 없이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럽답니다~~~~~

겉에는 거의 과자먹는 느낌ㅎㅎㅎ

 

후라이드치킨도 맛있지만 몸에 좀더 좋은걸 생각한다면

요즘은 오븐구이가 좋은 것 같아요~

 

 

 

 

 

감자 고구마 튀김과 마늘도 별미로 들어가 있어요~

 

특히 두가지 소스가 나오는데 하나는 갈릭스파이시 하나는 머스타드!

갈릭소스는 스파이스치킨에서 개발한 소스 같은데

양념치킨 양념 같으면서도 갈릭 맛이 나서 독특하고 맛나요~

 

베이크 치킨과 궁합이 더욱 잘 맞는듯!

 

 

 

 

 

순살이라 양이 적어보였는데 다 먹고 나니 엄청 배부르네요~

양도 넉넉하니 좋고 맥주 안주로 딱~~~~~

 

장소도 넓고 좋아서 친구들 여럿이 함께 가기에도 좋네요~

강남역 스파이스치킨이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