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ove recipe

결혼정보회사 추천 작년이맘때가입!

로맨틱한 브로콜리 2018. 11. 8. 13:53

결혼정보회사 추천 작년이맘때가입!



날씨가 참 꼬리꼬리하네요

미세먼지가 많다고 했는데 ....

비가 와서 쏴악 내려갔으면 좋겠는데

이번 주말 날씨는 어떨주 궁금하네요 

날만 좋으면 드라이브 즐기면서 바람쐬고시픈데요 

떠나고 싶고 힐링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니

자연스럽게 사랑하는 남자친구가 떠오를수밖에 없죠




작년 이맘때 안되서 만난 제 남자친구는

결혼정보회사 추천 통해서 만났어요

사실 제 주변에도 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만났다는것은

아는 사람은 많지않아요

거의 대부분 소개팅으로 알고있는데 그렇게 말해도 

사실 충분하잖아요 틀린말도아니구요 ㅎㅎ




결혼정보회사 에서 어떻게 제가

만날수있었는지 짧게 후기 남겨볼께요^^




연애를 하고 나면 항상 저는

쉬는 공백기가 많았던편...

근데 나이가 들수록 그 길이가 길어지는것이

너무 힘들어지더라구요

그러다 보니 연애는 하고싶고 근데 주변친구들도

나만큼이나 연애를 못하고있고 허덕이고있고

삐긋거리고있어서 어떻게 주선해달라고 할수도없더라구요




아니면 아예 이미 결혼해서 아이까지있는

아기엄마들이거나 극과극이죠 ㅎㅎ

그래서 결혼정보회사를 자연스럽게 관심가지게되었죠

문구가 맘에 들었어요 검색했을때 영상하나를 보게되었거든요

수현 바리스타

원하는 사람을 만나고 소개팅 받을수있고

결혼을 제로 만날사람을 소개받는것 

그것이 저한테 필요하다고 생각했죠



하지만 그것으로 제가 선택했다는것은 아니구요

그렇게 수현이라는 곳을 처음 알게 된것일뿐

결혼정보회사추천은 저희 엄마가 ...ㅎㅎㅎㅎ

한동네 쭉 오래살았기때문에 굉장히 마당발이세요

동네 모르는 지인이 없을 정도죠 

요즘은그래도 조금씩 이사들 가셔서 없지만 예전에는 더욱심했구요



그래서 그런지 엄마딸인 제가 

아직 시집을 못가고 엄마옆에 딱 붙아있는것도

아줌마들 사이에서는 이미 익히 알고있는 부분

그래서 그런지 엄마가 어느날 결혼정보회사 처천

받아왔다고 한번 알아볼 생각있냐고 하시더라구요 




어딘데 하고 물으니 제가 처음 검색해서 

보게된 영상속 노블레스 수현이더라구요

저두 궁금했던 찰라이기때문에...ㅠㅠ

바로 그다음날 찾아갔어요 그게 벌써 일면이 지났네요

정말 생각해보니 그때 결혼정보회사추천 받지않았으면 

절대 오빠 못만났을꺼예요 

지금 함께 떠나고싶은 상대가 지금 오빠가 아니면 너무 슬플꺼같아요



지금 만족하고있어요 지금의 상황에대해서

절대 제가 알고있는 사람들 소개로는 제가

만나지 못했을 사람은 틀림없기때문에

지역 학교 직업 등 너무 다르기때문에 수현아니였으면

연결고리가 없었을거예요 



내년쯤에는 결혼하고싶어요 

빨리 결혼해서 성혼비내고싶어요 정말

성혼비는 가입비이외에 회사를통해 

성혼까지 성공했을시에 내는 비용인데요

이것이 없었다면 전 아마 수현 선택안했을거예요 

이런부분이 서로의 확신 신뢰를 더 키워줬다고 저는 생각해요

다른분들도 상담으로 다들 알아보고 결정하시길 바래요!